2024-04-24 11:30 (수)
W건셉 연예인 착용,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W건셉 연예인 착용,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0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5일 오후 2시 토스가 'W건셉 연예인 착용'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셀럽이 착용한 그 상품! 셀럽 리얼 웨이! 지금 W건셉에서 가장 트렌디한 셀럽들의 #OOTD를 확인하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W건셉 연예인 착용’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옷 잘입기로 소문난 셀럽 □□□' 가 선택한 FRONTROW(프론트로우)의 Layered Collar Wool Jacket!'."이다. 

 

정답은 '윤승아' 이다.

 

두번째 문제는 "최근 용정된 캠핑클럽에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인 핑클의 이진이 선택한 □□□□□의  Wool Blend Coat!."이다.

 

정답은 '마론에디션'이다.

 

세번째 문제는 "여성스러운 머메이드 실루엣과 클래식한 체크 패턴을 시그니처로 한 브랜드, YOUR NAME HERE 에서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활약중인 수지가 착용한 바지가 있습니다. 이 바지의 이름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유진이'이다.

 

네번째 문제는 "프렌치 감성을 기반으로 한 □□□의 삭 드 아르케 숄더백을 연예인 김나영이 착용해서 W건셉에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 이다.

 

정답은 '루에부르'이다. (수정) 루에브르

 

다섯번째 문제는 "트렌디한 셀럽과 만나 유명해진 메종 마리지엘라! W건셉에서는 지금 추첨을 통해 □□□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이다.

 

정답은 '버킷백'이다.

 

여섯번째 "러블리한 아이유가 입어 화제가 된 □□□ 브랜드의 시스루 프릴 블라우스! 이 브랜드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OHL'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