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4:50 (목)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김준현 문세윤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김준현 문세윤
  • 최선은
  • 승인 2019.11.0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사진=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4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개그맨 김준현, 문세윤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한 청취자는 김준현과 문세윤에게 “지금 배고프지 않나”라고 물었고, 김준현은 “배고프다. 밥먹고 한 세시간쯤 지나면 입이 심심해진다.”라고 답했다. 옆에서 문세윤이 “지금 김준현씨 배를 보니까 공복상태다”라고 참견하자, 김준현은 “우리는 입만 심심한게 아니라, 배도 심심해진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남창희는 “오늘 두 분을 개그맨으로 모신게 아니다. 음악인으로 모셨다”라면서 라이브를 청했는데, 김준현은 직접 기타를 연주하면서 <가을 우체국 앞에서>를 불렀고, 문세윤은 남창희와 함께, 조남지대의 <거기 지금 어디야>를 불렀다.

그리고 남창희의 요청에 1절은 본인 목소리로, 2절은 주현 성대모사로 불러 청취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라이브 후에는 한 청취자가 “김준현, 문세윤 두 분이 팀을 만드는건 어떠냐?”고 물었고, 문세윤은 “김준현씨가 작곡도 한다. 얘기는 해봤다”라고 답했다. 이에 김준현은 “뭔가 준비하고 있다. 중국에 조붕이라는 가수가 있다. 문세윤 저음이 조붕 못지 않다. 우리 둘이 한다면 고음없이 저음으로 콘트라베이스 첼로의 협연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라고 답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남창희는 김준현, 문세윤이 남긴 명언이 많다면서, 이야기를 꺼냈고, 문세윤은 “준현이 형이 한 말 중에 정신이 번쩍 든 말은 ‘먹을수 있다고 생각하면 먹을수 있다.’라는 말이다”라면서 “제가 촬영하다가 너무 배부르다고 하면, 준현이 형이 저를 따끔하게 혼낸다.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먹을수 있다고. 그렇게 생각하면 진짜 또 들어간다. 명언이다” 라고 설명했다. 김준현 역시 “내가 생각하는 문세윤의 명언은 ‘식탁에 이유없는 반찬 없다’이다. 길이 남을 명언이다. 식탁에 있는 반찬은 다 존재의 이유가 있다. 다 넣어보고 찔러보고, 그게 행복이다. ”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3월 4일부터 시작된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는 KBS 쿨FM(89.1MHz 낮 4시-6시)을 통해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