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5:10 (토)
강호동 쉬슬러 액체세제,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강호동 쉬슬러 액체세제,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0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6일 오전 9시 토스가 '강호동 쉬슬러 액체세제'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11/1~11/12 빅스마일데이 12일간 펼쳐지는 역대급 최대 30만원 할인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호동 쉬슬러 액체세제’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강호동이 선택한 액체세제! 쉬슬러 고농축 액체세제의 ○○○억 판매 돌파."이다. 

 

정답은 '250' 이다.

 

두번째 문제는 "빅스마일데이 쿠폰혜택 아토세이프 클럽 쿠폰은 5천원 이상 구매시 최대 ○□원 입니다."이다.

 

정답은 '5천'이다.

 

세번째 문제는 "□□□ □□마크는 한국표준협회에서 건강 환경 사회정의 및 지속가능한 소비에 높은 가치를 두며 노력하고 성과를 보인 기업 및 단체의 제품 서비스 공간에 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이다.

 

정답은 '로하스인증'이다.

 

네번째 문제는 "쉬슬러(상품코드:1695278605) 상세페이지에서 강호동은 총 몇번이나 나올까요?" 이다.

 

정답은 '4'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쉬슬러 고농축 액체세제만의 더 특별한 포인트 01. POINT 쉬슬러는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분리해줍니다. 의류시험연구원에서 □□□□ 세척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안심하고 활동이 가능합니다~"이다.

 

정답은 '미세먼지'이다.

 

여섯번째 "쉬슬러 고농축 액체세제에는 계피와 파톤치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 □□에 도움을 주며 fiti시험연구원에서 □□□ □□테스트까지 완료하였습니다."이다.

 

정답은 '진드기기피'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CMIT, MIT불검출 테스트 완료한 강호동의 쉬슬러 고농축 세탁세제 ."이다.

 

정답은 '파라벤'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쉬슬러 고농축 액체세제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 불검출 테스트까지 완료 하였습니다."이다.

 

정답은 '형광증백제'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7단계 파워 세탁효과로 1) 쥬스 분해, 2) 지방계분해 3) 단백질계분해 4) 양념분해 5) 탁색방지 6) 보풀방지 7) 전분계분해가 가능하다. 7단계로 파워 세탁할려면 ○□□□□가 있어야 가능하다."이다.

 

정답은 '6가지효소'이다.

 

열번째 문제는 "효과적 사용량으로 쉬슬러 액체세제 표준 사용량은 ○○ml 이다."이다.

 

정답은 '80'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