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40 (목)
바세린바른입술,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바세린바른입술,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0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7일 오전 11시 토스가 '바세린바른입술'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바세린 립테라피 제품 구매하고 해시태그와 함게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다이슨 헤어스타일러, 바세린 보급시트마스크 10매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드립니다."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세린바른입술’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보습과 보호에 탁월한 성분으로 149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계속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바세린 립테라피 제품의 기본 성분 □□□□□□가 입술을 지켜주는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건조하고 추운 환경에서도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꾸어줍니다."이다. 

 

정답은 '오리지널젤리' 이다.

 

두번째 문제는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보습과 보호에 탁월한 성분으로 현재까지 계속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바세린 오리지널젤리는 ○○○○년부터 세계인의 피부를 지켜오고 있습니다. ○○○○년부터 시작된 피부 보호 노하우가 함유된 바세린립테라피가 건조하고 추운 환경에서도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꾸어줍니다."이다.

 

정답은 '1870'이다.

 

세번째 문제는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보습과 보호에 탁월한 성분으로 현재까지 계속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바세린 오리지널젤리는 ○○○년 동안 세계인의 피부를 지켜오고 있습니다. ○○○년 동안 지속된 피부 보호 노하우가 함유된 바세린립테라피가 건조하고 추운 환경에서도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꾸어 줍니다."이다.

 

정답은 '149'이다.

 

네번째 문제는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보습과 보호에 탁월한 성분으로 149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계속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바세린 립테라피 제품은 총 ○○종에 함유된 기본 성분 오리지널 젤리가 입술을 지켜주는 성분 보호막을 만들어 건조하고 추운 환경에서도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꾸어줍니다." 이다.

 

정답은 '14'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보습과 보호에 탁월한 성분으로 149년이 넘는 시간동안 계속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바세린 립테라피제품 바세린 오리지널젤리를 그대로 미니사이즈로 담아낸 미니자 제품 중 유일하게 핑크색 컬러를 가지고 있어 더 인기있는 □□□□에도 오리지널 젤리 성분이 동일하게 들어있습니다."이다.

 

정답은 '로지립스'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