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00 (금)
끝판샵, 블루투스 투휠전동보드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 중
끝판샵, 블루투스 투휠전동보드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 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1.0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해외 구매대행 전문 쇼핑몰 끝판샵이 투휠 전동보드를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투휠 전동보드, 호버보드는 두발 전동휠로, 내부 전지를 동력으로 바퀴를 회전시켜 이동하는 탈것이다. 최근에는 자동차나 오토바이보다 저렴한 세그웨이, 전동킥보드, 호버카트 등이 등장하면서 '퍼스널 모빌리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많은 업체들이 외발, 두발, 스쿠터 등 다양한 형태의 전동휠을 출시하고 있다. 그러나 높은 가격에 구매를 주저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전동휠의 가격대는 150만원대에서 높게는 300만원대 이상도 호가하고 있다.

 

끝판샵에서 판매 중인 전동휠은 두 개의 바퀴로 구성된 것으로, 서서 탑승 가능한 모델이다. 최대 12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으며 최고속력은 25km/h다. 또 250W 무 브러시 영구자석 동기전동기를 탑재, 가파른 경사나 장애물을 쉽게 넘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전면에 헤드램프가 부착되어 야간에도 안전하다. 바퀴의 미끄럼 방지 홈도 업그레이드 되어 모래, 과속방지턱, 잔디, 자갈길 등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도 내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과 연동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전동휠은 총 10종의 디자인으로 되어 있으며, 6.5인치와 8인치, 10인치 등 3개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다. 위 상품은 해외직구 상품으로, 고유통관번호를 발급받아야 원활한 주문이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