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20 (목)
서울에서 만나는 베트남, 메스컴이 인정한 이태원역 맛집 플러스84
서울에서 만나는 베트남, 메스컴이 인정한 이태원역 맛집 플러스84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1.0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해외여행에 대한 갈망은 날이 갈수록 더욱 높아져만 간다. 국내에서는 느낄 수 없는 그곳만의 매력에 푹 빠진 것이다. 특별한 분위기와 더불어 그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국적인 음식 그리고 즐길 거리까지. 하지만 이제는 더 이상 먼 길을 가지 않아도 이러한 것들을 가까운 곳에서 만끽할 수 있게 되었다. 바로 이곳에서 말이다. 

 

이미 이태원에서는 해외 맛집하면 단연 손꼽히는 명소로 자리 잡은 곳. 그곳은 바로 베트남 레스토랑인 플러스84다. 해외 음식점들이 많이 생기는 추세에 따라 최근에는 곳곳에서 어렵지 않게 외국 음식 전문 맛집을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이곳은 그런 곳들과는 확연히 차별화가 된 곳이라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실제로 하노이 지방에서 온 쉐프를 비롯해 베트남 남매 가족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인 플러스84. 그래서인지 이곳을 들어서면 다른 곳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진짜 베트남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굉장히 매력적이다. 명칭에 포함된 숫자에서부터 베트남 국가번호인 +84를 활용해 진짜 베트남 느낌을 물씬 내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보니 이미 메스컴에서는 이곳을 먼저 알아보고 취재를 해 가기도 했다. Tvn ‘수요미식회’, Otvn ‘프리한 19’, OBS ‘오 이맛이야’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한 경험도 있는 플러스84. 이처럼 유명세는 물론 음식의 양도 많고, 분위기도 좋다보니 이미 젊은 남녀들 사이에서는 데이트 명소로도 손꼽힐 수밖에 없는 것이다. 

 

현재 이태원 퀴논길에 위치한 매장을 비롯해 인사동에도 하나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플러스84는 현재 서울에서 가장 전통적인 베트남 레스토랑 중 하나로 자리매김을 했다. 오픈주방으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위생적인 것은 물론 맛있는 음식 외에도 베트남 커피, 맥주, 다양한 음료도 맛보기 좋은 플러스84. 갑자기 베트남으로 훅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이곳을 한 번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베트남까지 직접 가지 않아도 베트남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 플러스84로 가까우면서도 맛있는 여행을 떠나보자.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