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3:50 (수)
헤라 블랙,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헤라 블랙,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0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8일 오전 9시 토스가 '헤라 블랙'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헤라 블랙 프라이데이! 얇지만 강력한 커버, 헤라 블랙 라인을 마법같은 혜택으로 만나보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라 블랙’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헤라 블랙라인은 블랙 쿠션, 플랙 파운데이션, 블랙 컨실러로 이뤄져있으며 본연의 나를 찾는 □□ □□ 레이어링으로 함께 썼을때 최적의 시너지를 발휘합니다."이다. 

 

정답은 '밀착커버' 이다.

 

두번째 문제는 "헤라 블랙의 베스트셀러 □□□□은 24시간 무너짐없이, 얇지만 강력한 무결점 메이크업 연출을 완성합니다."이다.

 

정답은 '블랙쿠션'이다.

 

세번째 문제는 "헤라 블랙파운데이션은 □□□ □□커버ㅓ 파우더 적용으로 속당김없이 부드러우면서도 매트한, 얇지만 강력한 커버력을 구현해냅내다."이다.

 

정답은 '소프트매트'이다.

 

네번째 문제는 "헤라 블랙컨실러는 □□□□ 커버와 닷 커버로 구성되어, 다크서클부터 트러블까지 모든 유형의 잡티를 커버합니다.." 이다.

 

정답은 '스프레드'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헤라의 새로운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 □□□ 컬렉션은 던져진 주사위처럼 예측할 수 없는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놀이동산의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벨벳옷을 입은 특별한 블랙쿠션을 만나보세요!."이다.

 

정답은 '롤더다이스'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