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20 (금)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결제,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결제,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11.0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8일 오후 5시 토스가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결제'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즉시할인에 노트10 등 경품까지 혜택 받아가세요~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로 <다 받는 날>"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결제’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세븐일레븐에서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로 '도시락 4500원 + 음료수 1000원' 결제 시, <다 할인받는 날> 즉시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최종 결제 금액은 ○○○○원이 됩니다."이다. 

 

정답은 '3500' 이다.

 

두번째 문제는 "<다 받는 날> 이벤트는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가 가능한 세븐일레븐, □□□□,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달콤커피'이다.

 

세번째 문제는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 <다 경품 받는 날>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총 ○○명에게 ''갤럭시 버즈' 경품을 드립니다."이다.

 

정답은 '15'이다.

 

네번째 문제는 "<다 할인받는 날> 이벤트 기간동안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로 ○○○○결제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다.

 

정답은 '4000'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다 경품받는 날> 이벤트 응모 후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총 ○○○○에 들어갈 인원 수는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1527'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