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00 (금)
NH투자증권, 2020년 전망 - NH INVESTMENT FORUM 개최
NH투자증권, 2020년 전망 - NH INVESTMENT FORUM 개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1.1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서치포럼
리서치포럼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 www.nhqv.com)은 11월 12일(화)부터 11월 14일(목)까지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 대강당에서 ‘2020년 전망 NH INVESTMENT FORUM’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H투자증권은 포럼 첫날 글로벌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글로벌교역관계의 변화 전망, 저금리시대의 자산 배분, 글로벌 기업 및 주식시장에 대한 전망을 살펴 볼 수 있다. 둘째 날은 국내 기업/산업에 대한 투자의견과 주식 전략을 제시하며 마지막 날은 FICC투자전략으로서 글로벌 부동산, 채권, 크레딧 뿐만 아니라 F/X, 원자재 등 다양한 분야의 투자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투자자가 2020년 금융시장에서 체크 해야 할 분야를 총 18개의 테마로 나누어, 해당 분야 베테랑 애널리스트가 투자의견을 제시 한다.   

 

NH투자증권 리서치본부는 주식, 채권 뿐만 아니라 부동산, 리츠, 원자재, 크레딧 등 금융시장의 다양한 분야를 커버하고 있다. 이번 NH투자증권 연간전망 포럼은 종합적인 관점에서의 자산별 투자의견과 전망을 살펴 볼 수 있는 차별화된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창목 리서치본부장은 “22회를 맞는 국내최고의 NH투자증권의 연간전망 포럼은 글로벌 경기침체 우려, 미중 무역분쟁, 노딜 브렉시트 등 여러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는 금융시장을 살펴보고 변수에 흔들리지 않는 투자기회를 찾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포럼은 행사 종료가 된 후에도 NH투자증권 고객들을 위하여 동영상으로 제작되며,  NH투자증권 홈페이지(www.nhqv.com) 및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포럼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 (해외)주식 및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음,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 외화자산은 환율변동에 따라 투자자산의 가치가 변동되어 손실을 볼 수 있음, 당사는(위험성, 수수료, 해지방법 등) 금융투자상품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에 앞서 충분한 설명청취를 요함.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