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30 (금)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토스 행운퀴즈 정답공개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토스 행운퀴즈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1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3일 오전 9시 토스가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좋은기름 주유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고! 에쓰오일 주유소,충전소에 오시면 60만개의 경품이 빵빵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에 참여해보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에쓰오일이 준비한 푸짐한 경품대잔치는 4만원이상(LPG 2만원) □□ 후 보너스카드 ◇◇시 응모가 완료됩니다! 현장에서 즉시 당첨 확인 후 경품 수령까지 가능한 에쓰오일 경품대잔치의 응모방법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 주세요)"이다. 

 

정답은 '주유적립' 이다.

 

두번째 문제는 "주유소에서 즉시 당첨되는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에 참여하는 방법! 1. 에쓰오일 주유소에 간다 2. 4만원(LPG 2만원)이상 기름을 넣는다 3. 보너스카드 적립을 한다 4. □□□에서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하고 상품을 Get 한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영수증'이다.

 

세번째 문제는 "에쓰오일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는 하나! 주유 후 즉시 당첨을 확인하는 이벤트 둘! 제주 왕복항공권+카쉐어링 48시간 이용권과 구도일 블루투스 스피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합니다. 이 중에서, 두번째 이벤트는 □□□□ 또는 모바일에서도 응모 가능한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홈페이지'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