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00 (금)
베베숲 반한날, 토스 행운퀴즈 정답공개
베베숲 반한날, 토스 행운퀴즈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1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3일 오후 2시 토스가 '베베숲 반한날'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오늘 단 하루, 대한민국 1등 아기물티슈 베베숲 50%! 반.값! 구매 이벤트로 신세계 상품권, 에어팟 등 빵빵 터지는 상품도 준다구!!?? 회원가입 시 추가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숲!"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베숲 반한날’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도톰함에 반한 제품, 촉촉함에 반한 제품, 부드러움에 반한 제품으로 최강 라인업 구성! 베베숲 반한 날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베베숲 아기물티슈는 □□□□, 네이처 골드 에디션, 소프트 입니다. 프리미엄 엠보싱이 들어가 더욱 도톰한 원단을 만나볼 수 있는 □□□□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프리미엄' 이다.

 

두번째 문제는 "1등 아기물티슈 베베숲 홈페이지에 지금 가입하면, 새롭게 출시된 베베숲의 2019 □□□□-□ 에디션을할인 받을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 에디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이른둥이 가정에 전달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SAFEB'이다.

 

세번째 문제는 "귀여운 캐릭터가 올라간 베베숲의 네이처 골드 에디션은 수분을 잘 머금는 □□□ 100% 원단으로 만들어져 첫장부터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 베베숲의 촉촉함에 반하기 딱 좋은 물티슈랍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한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레이온'이다.

 

네번째 문제는 "반한 날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 구매 시, 시간 별로 추첨을 통해 구매자에게 빵빵 터지는 경품을 드립니다! 총 6분을 추첨하여 백화점상품권, □□□ 청소기, 에어팟을 드려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다이슨'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이때까지 이런 이벤트는 없었다! 베베숲 물티슈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베베숲 반한 날 이벤트는 오후 1시, 3시, 5시에 2시간씩 3타임에 걸쳐 진행 됩니다. 미리미리 시간을 체크해서, 13시 부터 진행되는 한정수량 □□□□에 참여하면 내가 꼭~ 써보고 싶었던 베베숲 물티슈를 반값에 득템 할 수 있겠죠!? ^^ 조금만 망설이면 품절 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타임세일'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오늘 단 하루, 베베숲 샘플키트 수량 1천개 추가 오픈! 베베숲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만 구성된 알찬 샘플키트는 육아전문가가 만든 시그니처, 민감한 신생아용으로 만들어진 센시티브, 유해물질 0! 가성비 최고의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한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제로'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어디에도 이런 혜택은 없었다! 베베숲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되는 '베베숲 반한날'은 매 월 ○째 주 □□□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 월 달라지는 풍성한 혜택을 만나보고 싶다면, 베베숲 반한날을 기다려주세요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3수요일'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이른둥이를 위한 베베숲의 2019 겨울 스페셜 에디션은 신생아의 민감한 피부를 위해 65gsm 엠보싱 원단에 슈퍼푸드 포뮬러가 적용되어 강력한 보습으로 지친 아기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베베숲 □□□□ 제품과 동일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한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센서티브'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베베숲은 매년 따뜻한 의미를 담은 이른둥이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올해는 작지만 함께모여 큰 빛을 내는 □□□□ 컨셉으로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조금빨리 세상과 만난 아기 '이른둥이'를 위해 따뜻한 응원으로 □□□□를 함께 밝혀주세요!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꼬마전구'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