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20 (수)
수능금지곡 앙쌀찰찰, 토스 행운퀴즈 정답공개
수능금지곡 앙쌀찰찰, 토스 행운퀴즈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1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3일 오후 5시 토스가 '수능금지곡 앙쌀찰찰'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돌아온 춤신춤왕! 서우와 함께! 흥겨운 #수능금지곡_앙쌀찰찰 노래에 맞춰 #앙쌀찰찰_댄스에 도전하세요! 내 맘에 딱 꽂혀버릴 역대급 경품으로 푸짐하게 쏩니다!"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능금지곡 앙쌀찰찰’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겨울에 더욱 맛있는 아이스크림, 앙쌀찰찰! 이 중 첫 번째의 '앙'을 의미하는 앙빠빠샌드에는 시원한 버터 크림 아이스크림에 달달한 □□□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통단팥' 이다.

 

두번째 문제는 "오늘부터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앙쌀찰찰 □□□□□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댄스챌린지'이다.

 

세번째 문제는 "□□□□의 그녀, 서우는 2007년 출연하여 당시 많은 화제가 되었던 □□□□의 CF 영상 주인공이며, 2019년 앙쌀찰찰 CF로 새롭게 돌아왔습니다.ㅜ□□□□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옥메와까'이다.

 

네번째 문제는 "앙쌀찰찰 CF 영상을 보고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혀주세요! ‘다시 한 번 □□□□□ 앙쌀찰찰 Yeah’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꽃혀버렸어'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앙쌀찰찰의 네 번째 '찰'을 뜻하는 찰떡아이스! 말랑말랑한 찰떡 속에는 팥 믹스와 □□가 콕콕 들어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호두'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롯데제과 아이스과자 4대 천왕을 의미하는 앙쌀찰찰! '쌀'을 뜻하는 쌀로달은 고소한 쌀 믹스에 찰떡과 □□□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팥시럽'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오늘 앙쌀찰찰 댄스챌린지 이벤트 영상을 통해 서우의 '앙/쌀/찰/찰' 포인트 안무가 소개되었습니다. 이 중 세 번째 '찰찰땐스'는 □□□□ 찰찰찰찰 추는 춤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사방으로'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