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30 (화)
부라더시스터 배우 이현경, 엄마와 주방 전쟁 발발?! "버리려는 딸 vs 지키려는 엄마"
부라더시스터 배우 이현경, 엄마와 주방 전쟁 발발?! "버리려는 딸 vs 지키려는 엄마"
  • 최선은
  • 승인 2019.11.1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부라더시스터'
사진= TV조선 '부라더시스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16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TV조선 <부라더시스터>에서는 우아한 허당 매력을 지닌 배우 이현경이 엄마와의 전쟁을 선포한다.

 

MC 강호동은 지난 방송에서 노래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낸 이현경에게 "아직 노래하시냐"며 안부를 물었고, MC 이상민은 조심스럽게 노래 한 곡을 요청했다. 갑작스러운 요청에 머뭇거리던 이현경은 출연자들의 응원에 힘입어 가수 태연의 '사계'를 열창했지만, 아무도 무슨 노래인지 알아채지 못해 웃픈 상황이 연출됐다. 이현경이 안타까웠던 이상민은 제작자의 경험을 살려 발성의 장점을 짚어주며 "귓속말하듯 노래해 보라"는 조언을 건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현경과 엄마의 '주방 전쟁'이 벌어졌다. 구멍 난 행주를 계속 사용하는 엄마가 못마땅한 이현경이 몰래 행주를 버리다 엄마에게 들켜 갈등이 생긴 것이다. 이에 그치지 않고 엄마의 만류에도 냉장고 속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을 버리면서 모녀 갈등이 고조됐다. 이상민은 "우리 어머니도 쉽게 물건을 버리지 못한다. 어머니와 다툼 끝에 '폐기물 수거 업체'까지 불렀다"며 깊이 공감했다. 이어 "전성기 시절 테이프와 몇 십 년 전 옷까지 버릴 물건이 한가득인 상태였다"고 덧붙여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현경네 모녀 전쟁은 동생 이현영이 등장하면서 조금 수그러들었다. 동생의 제안으로 세 모녀는 엄마가 좋아하는 만두전골을 만들어 먹기로 했다. 마트에서 장을 보고 온 뒤 이현경은 만두를 빚으며 엄마와 화해하고자 조금씩 대화를 시도했다. 이에 엄마도 "현경이 만두가 더 잘 만들었다"라며 그동안 없었던 애정 표현을 해 이현경을 웃게 했다. 이후 모녀는 여태껏 가슴속에 담아놨던 속내를 털어내며 조금씩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스튜디오에서 이현경은 생애 첫 영상 편지를 띄워 가슴 뭉클함을 더했다.

 

주방 전쟁을 치른 이현경 모녀가 속내를 털어놓으며 가까워지는 모습은 16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TV조선 <부라더시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