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스타 현장] A3스틸얼라이브_'A3 BJ 30인 배틀로얄(부제 BJ 멸망전)'
[G스타 현장] A3스틸얼라이브_'A3 BJ 30인 배틀로얄(부제 BJ 멸망전)'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1.1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A3:스틸얼라이브’는 전략과 컨트롤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 동시간 전체 서버의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대인전)을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공격·방어·지원형 등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의 완벽 진화 '소울링커'까지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숨막히는 경쟁과 극한의 생존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지난 2018지스타 첫 공개 후 기대작으로 손꼽혀 온 ‘A3:스틸얼라이브’를 지스타2019에도 출품해 출시 전 최종 담금질에 나섰다.

 

특히, 이번 지스타2019를 통해 ‘30인 배틀로얄’의 ‘3인 팀전’을 최초 공개 했다. ‘3인 팀전’은 3명의 플레이어들이 한 팀을 이뤄 최후의 한 팀이 승리하는 모드로 동료와 함께 플레이 하는 협동의 재미와 다양한 무기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정식 사전 등록 전 이용자들에게 게임의 체험 기회 및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지스타 2019 넷마블 부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