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0 (금)
수압상승샤워기 퓨어썸,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수압상승샤워기 퓨어썸,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1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7일 오후 2시 토스가 '수압상승 샤워기 퓨어썸'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왜 우리집 화장실은 수압이 약할까?' 집을 바꿀 수 없다면 샤워기를 바꿔보세요! 수압이 달라집니다."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압상승 샤워기 퓨어썸’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퓨어썸 샤워기가 받은 □□□□(친환경인증) 인증은 제품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질에 대한안정성 확인을 의미합니다. □□□□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알파벳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ROHS' 이다.

 

두번째 문제는 "국내 수도배관의 50% 이상은 15년 이상 노후화가 진행된 배관으로 예측할 수 없는 각종 △과 □□□으로 가득합니다. 방치 하게 되면 피부질환의 원인이 되는 △□□□은 무엇일까요?(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녹중금속'이다.

 

세번째 문제는 "퓨어썸에 사용되는 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는 먼지와 불순물, 녹물 등 입자성 물질을 여과하는 카트리지 필터로 미세한 □□□□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정수기의 최전단에서도 사용되는 이 필터는 무엇으로 설계되었을까요? □□□□을 맞춰주세요.(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섬유조직'이다.

 

네번째 문제는 "퓨어썸 샤워기 헤드에 들어있는 항균볼은 세균과 곰팡이, 바이러스에 대한 항균 및 □□□□을 합니다. □□□□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살균작용'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218개의 촘촘한 미세홀로 정밀 가공된 □□□□□ 살수판은 퓨어썸 샤워기의초강력 물줄기의 비결입니다.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스테인레스'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바디럽 퓨어필터는 미세먼지 크기보다 작은 ○μm~ ☆μm의 아주 미세한 입자의 녹과 각종 불순물을 걸러줍니다. ○+☆는 얼마일까요?(정답은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이다.

 

정답은 '6'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퓨어썸 샤워기를 사용하면 하루 평균 372L (6.2L/min)의 물을 사용하며 절수효과를 누리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1일 평균 ○○%의 물을 절약하게 되는데요. ○○에 들어갈 숫자를 맞춰보세요."이다.

 

정답은 '17'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