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10 (금)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1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8일 오전 11시 토스가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오늘 단 하루 세리번나이트 반값 1)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 오늘만 50% 할인! 2)지금 회원가입 시 1만원쿠폰 즉시 지급"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 얼루어 품평단 100인의 평가결과 지인□□□□ 97%가 확인되었다. □□□□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추천의사' 이다.

 

두번째 문제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는 □□적용시험을 거쳐 안정성과 체지방 감소 효능이 확인되었다. □□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인체'이다.

 

세번째 문제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는 100% □□□□ 원료로서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자연유래'이다.

 

네번째 문제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는 우수건강기능식품 □□□□인 GMP인증을 받은 제조원에서 제작되었다. □□□□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제조기준'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 얼루어 품평단 100인의 평가결과 □□□의사 95%가 확인되었다. □□□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재구매'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고자 비타민B1, B6, □□□□ 등 필수 비타인이 함유되어있다. □□□□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판토탄센'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의 주원료 포스콜리는 인도의 4,000년 건강요법인 □□□□□에서 사용되던 허브입니다. □□□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아유르베다'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 섭취 시 □□□□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함유되어있다. □□□□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아미노산'이다.

 

열번째 문제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의 부원료에는 □□□추출물분말이 함유되어있다. □□□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강남콩'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