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20 (금)
크리니크 프렌즈치크팝,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크리니크 프렌즈치크팝,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8일 오후 5시 토스가 '크리니크 프렌즈치크팝'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오직 크리니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컬렉션! <예쁨과 예쁨의 만남> 크리니크와 역대급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만났다!"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니크 프렌즈치크팝’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치크팝 베스트 컬러중 하나인 누드팝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만났습니다! 세련되고 차분한 누드베이지톤의 누드팝에 각인 되어있는 캐릭터 □□□은 무엇일까요? □□□의 이름을 맞춰 주세요!"이다. 

 

정답은 '라이언' 이다.

 

두번째 문제는 "화사하고 러블리함을 완성시키는 팬지팝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만났습니다! 팬지팝이 만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은 무엇일까요? □□의 이름을 맞춰 주세요."이다.

 

정답은 '네오'이다.

 

세번째 문제는 "생기있는 코랄 핑크컬러의 대표 멜론팝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만났습니다 귀여움에 귀여움을 더한 멜론팝이 만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은 무엇일까요? □□□의 이름을 맞춰 주세요."이다.

 

정답은 '어피치'이다.

 

네번째 문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크리니크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치크팝의 가격은 ○○○○○원 입니다 크리니크의 베스트셀러이자 한정판 프렌즈치크팝의 가격을 맞춰주세요!(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31000'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예쁨과 예쁨의 만남!역대급 콜라보레이션! 크리니크X카카오프렌즈가 만나다! 듬직한 라이언과 만난 크리니크 치크팝의 컬러는 □□□ 입니다.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누드팝'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