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00 (금)
바른폰 전국민중고폰,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바른폰 전국민중고폰,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1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9일 오후 5시 토스가 '바른폰 전국민중고폰'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중고폰 판매·구매 어렵지 않아요! 바른폰에 제값받고! 편하게! 파세요. 품질보증된 중고폰 구매도 안심!"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른폰 전국민중고폰’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새 폰을 살 때가 되면, 내 폰은 중고폰이 됩니다. 매장에서 내 폰을 보상가로 반납하지 말고 바른폰에서 내 폰 □□□□하면 내 폰의 제값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바른폰은 내폰 셀프감정, 내 폰 □□□□, 중고폰 구매/판매/개인간 거래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중고폰 거래 플랫폼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시세조회' 이다.

 

두번째 문제는 "바른폰이 전국민 중고폰을 수거합니다! 중고폰을 한꺼번에 □□서 판매하면, 편리함은 기본! CU상품권과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배송'을 이용하고 혜택 받아가세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모아' 이다.

 

네번째 문제는 "바른폰 인증폰'은 바른폰이 직접 판매하여 □□ □□□가 직접 검수하고 클렌징한 제품입니다. 품질확인서가 제공되며, 7일이내 무료반품, 180일 안심보증으로 믿을 수 있는데요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전문감정사'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바른폰에 중고폰을 모아 한꺼번에 판매하시면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있습니다! - 휴대폰 ○개 모아배송시 편의점 상품권 ●●●●원, - 휴대폰 ◇개 모아배송시 편의점 상품권 ◆◆◆◆을 드려요. 빈 칸에 들어갈 숫자를 모두 더한 ○+●●●●+◇+◆◆◆◆은 얼마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7005'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바른폰에 중고폰을 묵혀두지 말고 제값받고 파세요! 바른폰에 모아배송을 이용하면 1시간내 홈픽기사가 와서 한꺼번에 가져가니 편리해요. 휴대폰 4개 모아배송 시 스타벅스 텀블러도 드려요. 모아 이벤트는 혜택은 오직 2019년 ○○월 ●●일까지만 받을 수 있으니 늦기전에 지금 바로 중고폰을 판매해보세요! 빈 칸에 들어갈 숫자 ○○+●●를 더하면 얼마일까요? (정답은 숫자로 입력하세요)"이다.

 

정답은 '41'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바른폰에서는 중고폰 판매뿐만 아니라 S급, A급 품질 확인된 중고폰을 구매할 수도 있어요. 특히, 11월 한 달 동안은 오픈마켓 대비 최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지금 바른폰에서 아이폰8 S급 256GB의 할인가는 ○○○,000원 인데요,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419'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바른폰에서는, 중고폰 판매뿐만 아니라 바른폰이 직접 검수하고 클렌징하여 품질이 확인 된 S급, A급 중고폰을 구매할 수 있어요. 11월 한 달 동안은 아이폰 최대 20% 할인 행사와 매주 □요일에 최대 ○○% 깜짝! 타임세일 이벤트도 있는데요 □와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한글과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금50'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바른폰에서는 내 폰 시세조회와 중고폰 판매 뿐만 아니라 중고폰을 구매할 수도 있어요. 그 중에서 바른폰이 직접 검수 및 클렌징하여 품질 확인서를 제공하고 7일이내 무료반품, 180일 안심 보증이 가능한 바른폰 □□□을 구매하시면 중고폰 품질 걱정 끝!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인증폰'이다.

 

열번째 문제는 "바른폰 홈페이지의 '□□□□'에서는 바른폰이 직접 검수하고 판매하여 품질 인증서는 기본! 7일 이내 무료반품과 180일 안심보증까지 제공되는 '바른폰 인증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바른마켓'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