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30 (금)
조여정의 무결점 피부 비결은 담은 마린 콜라겐 컨셉의 스킨 케어 브랜드 “블랑뮤즈” 론칭
조여정의 무결점 피부 비결은 담은 마린 콜라겐 컨셉의 스킨 케어 브랜드 “블랑뮤즈” 론칭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1.20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랑뮤즈
블랑뮤즈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해양 에너지의 마린 콜라겐을 가득 담아 만든 수분 잠금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뮤즈 (BLANCMUSE)가 론칭 한다.

 

블랑뮤즈는 무결점 피부미인 배우 조여정 본인만의 스킨케어 관리 노하우를 집약해 기획단계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 개발한 브랜드이다. 특히 배우 조여정은 “악건성 피부타입을 가져 평소 자주 제품을 덧발라 보습 관리를 하는 편인데, 건조한 피부를 촉촉히 완화시켜줄 수 있는 차별화된 수분 제품으로 건강한 스킨케어를 제안하고 싶었다”며 본인만의 피부 철학에서 블랑뮤즈의 탄생 비화를 밝혔다. 이어 “피부에 가장 친밀히 스며들어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성분인 마린콜라겐을 오랜 연구 끝에 주원료로 결정하여 완성하게 되었는데, 저와 같이 모든 피부 고민을 가진 분들께 오아시스와 같은 제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블랑뮤즈 론칭에 맞춰 첫 출시된 제품은 모공 탄력과 피부 장벽을 케어 해 줄 수 있는 퍼스트 스킨 탄력 앰플인 ‘하이드라 액티브 앰플’이다. 피부와 유사한 구조로 90% 정도가 피부에 쉽고 빠르게 흡수되어 탄탄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마린 콜라겐’을 정제수 대신 베이스로 570,000ppm 함유하여 피부에 해양 에너지를 불어 넣은 듯 수분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조여정은 깨끗한 맑은 피부,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되어 블랑뮤즈의 뮤즈로 활동할 계획이며, 국내 먼저 소개되는 제품은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블랑뮤즈는 뮤즈를 닮은 동안 피부로 거듭나기 위한 피부 타이트닝 스킨 루틴을 새롭게 제안하는 뜻을 담았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