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10 (금)
더프트앤도프트 올리브영',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더프트앤도프트 올리브영',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2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0일 오전 9시 30분 토스가 '더프트앤도프트 올리브영''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올리브영 대란템인 더프트앤도프트 더블찬스 퀴즈에 참여하시면 1+1 초대박 혜택이 제공됩니다. 지금 참여하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프트앤도프트 올리브영'’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더프트앤도프트 전 구매고객에게 증정하는 제품은 □□□□□ 핸드크림입니다. (제공기간:11/18~11/24)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베이비소피' 이다.

 

두번째 문제는 "올리브영에서는 더프트앤도프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 더블할인으로 ○% 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안에 들어갈 숫자를 적어주세요. (온라인몰 기준)"이다.

 

정답은 '5' 이다.

 

세번째 문제는 "올리브영에서 1+1로 제공하는 더프트앤도프트의 인기제품은 핑크브리즈 □□□□와 스톡홀름로즈 □□□□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온라인몰 기준,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핸드크림'이다.

 

네번째 문제는 "올리브영 더프트앤도프트 TOP 3 핸드크림은 스톡홀름로즈, 핑크브리즈, □□□□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소피소피'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올리브영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 중 심쿵주의, 러블리피치향이 나는 제품은 □□□□□ 핸드크림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한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핑크브리즈'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만의 향기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더프트앤도프트 대표 상품은 파인프라그란스 헤어&□□□□□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바디미스트'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