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30 (토)
겨울왕국 체크카드,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겨울왕국 체크카드,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2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0일 오전 11시 토스가 '겨울왕국 체크카드'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SC제일은행은 디즈니사와의 제휴를 통해 3만장 한정으로 겨울왕국2 체크카드를 출시했습니다. 한정판 겨울왕국2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100% 증정합니다!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겨울왕국 체크카드’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는 2019년 ○○월 ◇◇일부터 진행됩니다. ○○ + ◇◇=?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29' 이다.

 

두번째 문제는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는 2019년 ○○월 ◇◇일부터 진행됩니다. (○○ - ◇◇) X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77' 이다.

 

세번째 문제는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경품은 엘사 드레스와 □□ 세트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망토'이다.

 

네번째 문제는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에서는 ○○명을 추첨하여 엘사 드레스 세트를 증정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0'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 경품은 2019년 11월 ○○일 이후 개별 연락하고 발송됩니다. ○○에 들어갈 날짜는 몇일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26'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의 경품은 2019년 ○○월 ◇◇일 이후 개별 연락하고 발송됩니다. ○○ + ◇◇=?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37'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는 SC제일은행 □□ □ □□ 고객에 한합니다.  □□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생애첫거래'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를 11월 22일까지 가입한 이벤트 대상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를 증정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아메리카노'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의 정식 명칭은 ‘겨울왕국2 체크카드/□□ □□ 이벤트’입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통장출시'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