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00 (금)
몽디에스 전품목1+1,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몽디에스 전품목1+1,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2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 캡처
사진=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0일 오후 2시 토스가 '몽디에스 전품목1+1'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몽디에스 4주년 기념 전품목 1+1이벤트를 통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지켜주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몽디에스 전품목1+1’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몽디에스는 전제품 전성분 □□□ 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하여,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쓸 수 있는 브랜드 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알파벳 대문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EWG' 이다.

 

두번째 문제는 "몽디에스는 세계적 권위의 독일 피부 전문 과학연구소의 □□□□□를 거쳐 피부 자극이 없는 최상위 등급 '엑설런트(EXCELLENT)'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한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더마테스트' 이다.

 

세번째 문제는 "몽디에스 4주년 이벤트는 11월 ○○일부터 ◇◇일까지 전품목 1+1 파격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결제완료기준 ■시 □□분까지인데요 ○○+◇◇+■+□□= 의 값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105'이다.

 

네번째 문제는 "전성분 EWG그린등급으로 이루어져 있는 몽디에스의 오프라인 판매처는 신세계, 현대면세점을 포함 □□□약국에서도 판매된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한글로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온누리'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몽디에스는 대한민국 엄마들이 가장 신뢰하는 '코리아 □□ □□□' 브랜드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기록이 있다.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맘스초이스'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몽디에스는 2019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에서 우수한 품질의 제품력으로 '□□□□□안전처장상' 을 수상받은 브랜드 입니다. 안전함을 생각하는 육아맘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식품의약품'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몽디에스는 우수한 연구개발 및 품질과 사회공헌활동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유아화장품 부문 '□□□□□장관상' 을 수상한 브랜드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보건복지부'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몽디에스의 대표적인 '아토크림'은 고보습/영양을 듬뿍 담은 집중케어 제품으로 EWG그린 등급, 청정 해양 심층수 다량 함유, 피부자극 안정성 테스트 완료, ○○가지 논란 성분 無첨가 테스트 완료하여 민감한 신생아와 유아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몇 개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19' 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