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1:10 (일)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2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1일 오전 11시 토스가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웅진씽크빅이 만든 AI전과목 스마트 학습 웅진스마트올! 무료체험하면 영문법도서2권+에코백 100%증정!"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웅진스마트올에서 우리 아이 학습 결과에 따라 AI가 수준별로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AI□□□□□!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오늘의학습' 이다.

 

두번째 문제는 "인기 영상, 퀴즈, 속담, 직업, 1분영어 등 각 학년별 수준과 관심, 시기별로 알아야하는 비교과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하여 배경지식을 넓혀주는 서비스는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초등포털' 이다.

 

세번째 문제는 "아이의 학습결과를 주간, 월간 단위로 AI가 분석하여 학부모앱을 통해 정확한 학습 현황을 제공하는 콘텐츠는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알파벳 대문자와 한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AI분석지'이다.

 

네번째 문제는 "웅진스마트올에서 학습자의 영역별 영어 수준을 진단을 통해 성취 수준에 맞춰 단계를 추천하고, 수준별 영어 도서관과 디즈니스페셜 등의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콘텐츠의 명칭을 AI□□□□□ 이라고 하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영어마스터'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웅진스마트올 선생님은 AI학습코칭의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초등시기에 잡아야 할 ○가지의 핵심 습관과 ☆☆가지 행동 집중 관리를 통해 자기 주도 학습을 완성 합니다. ○+☆☆의 합은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13'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웅진스마트올이 제공하는 교과 연계 초등 핵심 필독서 리스트는 前 □□□□□ 편찬 위원장이 감수하여 학교 공부의 개념 이해를 돕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초등교과서'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