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PNIX, '골프킹 - 월드투어' 글로벌 출시
크래프톤 PNIX, '골프킹 - 월드투어' 글로벌 출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1.2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톤
크래프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게임 제작의 명가’ 크래프톤의 일원인 PNIX(대표 김정훈, 신봉건)가 자체 개발한 실시간 대전 리얼 골프 게임 「골프킹 - 월드투어」(Golf King - World Tour)를 11월21일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

 

전작 「미니골프킹」 플레이어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개발하게 된 게임 「골프킹 - 월드투어」는 ▶쉬운 샷 컨트롤과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그래픽 ▶전세계 플레이어들과의 실시간 1대1 대전을 통해 기존의 골프 게임들 보다 더 생생하고 현실적인 모바일 골프 게임을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 캐디, 클럽하우스 커스터마이징과 다양한 골프 장비까지 더해져 라운드 외에 또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10월 소프트 런칭을 통해 캐나다와 싱가포르에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만큼, PNIX는 이번 출시로 전작인 「볼링킹」, 「아처리킹」, 「미니골프킹」의 흥행을 이어 가길 기대하고 있다.

 

「골프킹 - 월드투어」의 제작리더 윤주홍PD는 “모바일 골프게임 중에서 가장 사실적이고 수준 높은 퀄러티의 그래픽 을 구현했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직관적 UX를 제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만큼 많은 유저분들께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오늘 출시된 「골프킹 - 월드투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방식이나 프리뷰는 PNIX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