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최대 32% 할인! ‘스마일배송 슈퍼 브랜드 스페셜 위크’
G마켓-옥션, 최대 32% 할인! ‘스마일배송 슈퍼 브랜드 스페셜 위크’
  • 최선은
  • 승인 2019.11.22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 브랜드 스페셜 위크
슈퍼 브랜드 스페셜 위크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스마일배송 인기 마트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슈퍼 브랜드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베이코리아의 지난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11/1~12)가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가로 마련했다. 주문량이 몰렸던 빅스마일데이 기간에도 이베이코리아의 배송서비스 ‘스마일배송’을 이용하면 당일 저녁 6시까지 주문한 상품을 내일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어 수요가 크게 증가한 바 있다.

 

행사 기간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NH/KB/비씨 3대 카드사별로 20%(최대 1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매달 제공되는 12% 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32% 할인이 적용된다.

 

P&G,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오뚜기, CJ제일제당, 매일유업, 농심, 동원, 동서식품 등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총 20개 주요 브랜드 위주로 라인업했다. 특히 ‘매일 달라지는 단 하루 초특가’ 상품을 비롯해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해 생필품 및 식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스마일배송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김은신 브랜드사업실장은 "빅스마일데이에서 많은 고객분들이 보여주신 성원에 힘입어 인기 브랜드만 엄선해 만나볼 수 있는 슈퍼 브랜드 스페셜 위크를 열게 됐다”며 “필요한 식품, 생필품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