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50 (금)
코오롱몰 블프특가,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코오롱몰 블프특가,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2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2일 오전 11시 토스가 '코오롱몰 블프특가'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1년에 단 한 번뿐인 쇼핑데이! 코오롱몰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퀴즈 풀고 최대 혜택 받으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오롱몰 블프특가’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1년에 단 한 번 뿐인 쇼핑데이! 코오롱몰 블랙프라이데이에는 남성, 여성, 스포츠, 키즈 등 총 ○○개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0' 이다.

 

두번째 문제는 "코오롱몰 블랙프라이데이 특가는 신상품부터 이월상품까지 최대 ○○% 할인 특가 혜택으로 진행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75' 이다.

 

세번째 문제는 "코오롱몰에서는 아우터 페스티벌 기간 동안 45개 브랜드의 신상 아우터를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종 쿠폰팩을 제공합니다. ○○에 들어갈 쿠폰 개수는 얼마일까요?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47'이다.

 

네번째 문제는 "코오롱몰에서는 아우터 페스티벌 기간 동안 아우터를 구매하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1천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코오롱몰에서 추천하는 겨울 여행지는 캐나다 옐로나이프, 아이슬란드 블루라군, 핀란드 □□□□□입니다. □□□□□에 들어갈 아름다운 겨울 여행지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로바니에미'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