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00 (금)
KFC 치짜,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KFC 치짜,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2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2일 오후 5시 토스가 'KFC 치짜'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거부할 수 없는 맛의 환상적인 만남 내 입은 그 맛을 기억하니까! 다시 돌아왔다, KFC 치짜!"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FC 치짜’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더욱 맛있게 다시 돌아온 KFC 치짜는 □□과 ◇◇가 만나, 차원이 다른 환상의 맛 시너지를 일으키는데요.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과 ◇◇에 들어갈 두 가지 단어는 무엇일까요?(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치킨피자' 이다.

 

두번째 문제는 "치킨계의 거장 □□□□□가 선보이는 신의 손맛 치짜! KFC 치짜 광고영상 주인공의 콘셉트이자, KFC를 상징하는 마스코트의 이름은 □□□□□입니다. □□□□□에 들어갈 인물은 누구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커넬샌더스' 이다.

 

세번째 문제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콜라보 KFC 치짜팩 2종 중 치짜랑버거먹자 세트는 '치짜+타워버거+□□□□ +코울슬로+콜라'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 들어갈 KFC 메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징거버거'이다.

 

네번째 문제는 "KFC 치짜 광고 콘셉트는 '치킨과 피자가 만나 □□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신의손맛'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넌 내가 빈 병에 □□□로 보이냐?" KFC 치짜 광고 영상 대사 속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핫소스'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밤에 치킨은 KFC에서 먹는 것이다! 하나 사면 하나 더 주니까! 저녁 9시부터 영업종료 시까지 치킨 한조각을 구매하면 한조각 더 주는 프로모션의 이름은 KFC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치킨나이트'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KFC 치짜의 토핑에는 볼로네즈 소스, 야채, 듬뿍 흘러내리는 치즈, 그리고 □□□□까지 곁들여져 환상의 맛 시너지를 자랑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페퍼로니'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