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50 (목)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2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5일 오전 11시 토스가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음식이 제품에 눌러붙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검은색 □□수지코팅은 열을 가하게 될 경우, 과불화화합물(PFCs)이라는 인체에 치명적인 환경호르몬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는 ☆☆는 물론 도어안쪽면과 프레임까지 스테인레스이기 때문에 이러한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불소내부' 이다.

 

두번째 문제는 "음식이 제품에 눌러붙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검은색의 □□수지코팅은 열을 가하게 될 경우, 과불화화합물(PFCs)이라는 인체에 치명적인 환경호르몬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는 내부는 물론 ☆☆안쪽면과 프레임까지 스테인레스이기 때문에 이러한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불소도어' 이다.

 

세번째 문제는 "음식이 눌러붙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대부분의 주방가전에 사용되는 검은색 불소수지코팅 속 과불화화합물(□□Cs)은 □□OA, □□OS등의 인체에 상당히 치명적인 환경호르몬이 발생합니다. 이에 반해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내부는 물론 도어안쪽면과 프레임까지 스테인레스이기 때문에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데요. □□에 공통적으로 들어가는 단어는 무엇일까요? (알파벳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PF'이다.

 

네번째 문제는 "음식이 제품에 눌러붙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주방가전에 사용되는 검은색 불소수지코팅은 열을 가하게 될 경우, 과불화화합물(PFCs)이라는 인체에 상당히 치명적인 환경호르몬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는 내부는 물론 □□안쪽면과 ☆☆☆까지 스테인레스이기 때문에 이러한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도어프레임'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음식이 제품에 눌러붙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검은색 불소수지코팅은 열을 가하게 될 경우, □□□화합물(PFCs)이라는 인체에 치명적인 ☆☆호르몬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는 내부는 물론 도어안쪽면과 프레임까지 스테인레스이기 때문에 이러한 ☆☆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과불화환경'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음식이 눌러붙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많은 주방가전에 사용되는 검은색 불소수지코팅 속 과불화화합물(PFCs)은 PFOA, PFOS등의 인체에 상당히 치명적인 환경호르몬이 발생합니다. 이에 반해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내부는 물론 도어안쪽면과 프레임까지 □□□□□이기 때문에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스테인레스'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검은색의 □□수지코팅은 열을 가하게 될 경우, 과불화☆☆☆(PFCs)이라는 인체에 상당히 치명적인 환경호르몬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는 내부는 물론 도어안쪽면과 프레임까지 스테인레스이기 때문에 이러한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불소화합물'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검은색의 불소수지코팅은 열을 가하게 될 경우, PF□□, PF☆☆ 등의 인체에 상당히 치명적인 환경호르몬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는 내부는 물론 도어안쪽면과 프레임까지 스테인레스이기 때문에 이러한 환경호르몬으로부터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알파벳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OAOS'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음식이 들러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검은색의 불소수지□□ 속 과불화화합물(PFCs)은 인체에 상당히 치명적인 환경호르몬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는 ☆☆는 물론 도어안쪽면과 프레임까지 스테인레스이기 때문에 이러한 환경호르몬으로부터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코팅내부'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