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00 (금)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2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5일 오후 2시 토스가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제2의 □□□□보험'이라 불리는 실손보험! 오프라인 대비 16.2%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실손보험을 이제 토스에서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 급여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의료비를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보험으로, '제2의 □□□□보험'이라고 불릴 정도인데요.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과 작은 사고로 인해 받은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어 누구나 하나쯤은 꼭 필요한, 가장 든든하면서도 실속있는 보험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국민건강' 이다.

 

두번째 문제는 "최대 ○○○세까지 길~게 보장받을 수 있어서 더욱 든든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 ☆☆년 단위로 재가입이 가능하고 특히, 1년 단위로 보험료를 변경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데요. 보험기간 중 질병이 생겨도 동일한 조건으로 재가입을 통해 ○○○세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 얼마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115' 이다.

 

세번째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합리적인 의료서비스 이용을 위해 특약 3종을 별도로 가입할 수 있는데요, - 특약1 : 비급여 □□치료, 체와충격파치료, 증식치료 - 특약2 : 비급여 주사료 - 특약3 : 비급여 자기공명영상진단(MRI/MRA) 기본보장과 특약 3종의 분리로 선택하여 가입하고 직전 2년간 보험금 청구가 없는 경우 다음연도 연간 보험료 ○○% 할인까지 적용되니, 꼼꼼한 만큼 더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도수10'이다.

 

네번째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은 □□부터 ○○세까지, 폭 넓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특히, □□가 가입하는 경우 보상은 출생 이후부터 가능하지만 분만 등 출생과정에서 발생한 신생아의 사고도 보장받을 수 있어 더욱 든든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멋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태아65'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이 저렴할 수 있는 이유는 '□□□□□'가 0원 이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보험료가 저렴해도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 그대로 받을 수 있는 비결!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판매수수료'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을 부담없이 알아볼 수 있는 이유는 가입□□□□가 없기 때문입니다. 내가 원하는 담보를 알아 볼 수 있고 24시간 모바일로 간편하게 보험료 확인과 가입까지 가능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 토스 앱만 있으면, 지금 누구나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권유전화'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이 빠르게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비결은 누구나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는 □□□ 보험금 청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보험금 청구 시 3일 내 보험금 지급률이 2019년 7월 기준 ○○%를 기록했을 정도로 필요할때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상받을 수 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이면 안심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모바일99'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출산을 앞둔 예비엄마, 아빠라면 주목!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태아'부터 가입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태아부터 만 19세 미만은 □□□을 계약자로 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출생 이후부터 가능하나 분만 등 출생과정에서 발생한 신생아의 사고도 보장받을 수 있어 더욱 든든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부모님'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 가입 고객님께 삼성화재 □□□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걷고, 운동하면 까페, 편의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삼성화재 건강보험 가입중인 고객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인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애니핏'이다.

 

열번째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 작은 사고로 인해 받으신 치료비가 보장됩니다. - 입원 : [상해,질병]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 상급병실료 차액 보장 - 통원 : [상해,질병] 외래, 처방조제비 보장 * 자기부담금 제외, 실손보상 □□□□□에 들어갈 보장 항목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입원수술비'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