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5:20 (수)
천호엔케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진행
천호엔케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1.26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천호엔케어의 대표적인 인기 건강식품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하루활력 전 제품을 비롯해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은 스틱형 제품, 100% 원액 및 청 제품, 현대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4종 등 한 해 동안 사랑 받은 인기 라인업으로 풍성하게 마련됐다.

 

먼저 천호엔케어의 인기 브랜드 ‘하루활력’ 전 제품을 대상으로 1박스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팩이 들어있는 기본형 제품은 물론 50팩으로 구성된 석류, 산수유야관문, 도라지배즙, 양배추, 비트, 노니 등 6종도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하루활력’은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젊은 층에게 필요한 하루치 활력을 다양한 형태로 제안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올해 6월 론칭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팩을 돌파하는 등 젊은 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은 스틱형 제품과 원액 제품은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그대로 담은 노니’, ‘그대로 담은 석류’, '그대로 담은 깔라만시' 등 1L 대용량 원액 제품과 여성에게 좋은 것으로 알려진 석류를 착즙해 스틱 형태로 담아낸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을 비롯해 스틱형 청 제품 ‘답답한 날이면 배도라지청’, ‘지친 하루엔 흑마늘청’, ‘힘내야 할 땐 홍삼청’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 관리에 꼭 필요한 기능만 골라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4종도 1박스 구매 시 30%, 3박스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코어 밀크씨슬’,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코어 오메가3’,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루테인 아스타잔틴’ 등이 포함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시즌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큰 폭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천호엔케어를 대표하는 건강식품 라인업을 통해 자칫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