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50 (목)
딜앱결제창, 오전 7시 오퀴즈...정답공개
딜앱결제창, 오전 7시 오퀴즈...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27 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퀴즈 캡처
사진= 오퀴즈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27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딜앱결제창'이 초성퀴즈로 등장했다.

 

딜앱결제창 오전 7시 문제는 "초간단 카드겨제창 제작어플 딜앱은 중고거래, SNS마켓, 프리랜서 등 ○○○○○에서 많이 사용된다."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딜앱결제창'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초간단 카드결제창 딜앱 오전 7시 문제 정답은 '개인간거래' 이다.

 

한편,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필요할 때 꺼내 쓰는 카드 단말기 어플 딜앱은 개인 판매자도 손쉽게 카드 결제를 받을 수 있어 SNS마켓, 공부방, 프리랜서 등, p2p에서 b2c까지 다양한 업종에서 입소문이 난 어플리케이션이다.

 

사용 방법은 딜앱으로 금액과 거래명 입력, QR코드나 링크를 구매자에 보내면, 끝일 정도로 간단하다. 구매자는 앱 가입 설치 없이 카드 결제창을 열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고 할부 결제까지 가능한 앱서비스로 시 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기기, 가맹비, 약정에 따른 부담없이 QR페이, 수기결제, 링크결제, 정기결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자체 안전거래시스템으로 이상거래 탐지 및 구매자 대금을 보호해주는 것도 특장점으로 볼 수 있다.

 

한편 딜앱 운영사인 주식회사 파이어씨드는 금융위 산하기관인 한국 핀테크 지원센터 리더스랩 2기에 선정된 유망 벤처기업으로 최근 알리페이, 위챗페이 등을 잇는 한국형 페이먼트로서 성장을 위해 DGB금융과 협업 진행 중으로 알려져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