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40 (토)
본도시락, 겨울 해장 메뉴 ‘짬뽕순두부 도시락’ 출시
본도시락, 겨울 해장 메뉴 ‘짬뽕순두부 도시락’ 출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2.06 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도시락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도시락’ 메뉴 연출컷
본도시락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도시락’ 메뉴 연출컷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오늘(5일) 전국 350여 개 매장을 통해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 도시락’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짬뽕순두부 도시락’은 연말연시 모임이 많은 겨울에 속을 달래고 몸을 따뜻하게 해줄 해장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먹는 순두부찌개를 화끈한 불 맛 짬뽕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의 순두부와 진한 닭 뼈 육수에 홍합, 다시마 등의 해산물을 통째로 넣고 이를 깊고 풍부한 불 맛으로 잡은 짬뽕 국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짬뽕순두부 도시락의 가격은 8천200원이며, 오는 31일까지 본아이에프의 모바일 주문 앱 ‘본오더’ 이용 시 첫 주문에 한해 3천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본도시락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짬뽕순두부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루꼴라 씨앗이 담긴 ‘착한용기에코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본도시락의 친환경 용기를 재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키트로, 남은 도시락 용기에 배양토를 채우고 키트 속 그린 스푼을 꽂아 충분히 물을 주면 7~10일 후 루꼴라 싹이 자라 나만의 작은 텃밭을 가꿀 수 있다.

 

한편, 본도시락은 지난 2014년부터 합성 수지제를 30% 줄여 ‘환경 표지 인증’을 받은 전용 친환경 용기를 개발 및 사용해 연간 약 250톤의 플라스틱을 줄여왔다. 이와 더불어 포장 용기뿐만 아니라 포장 봉투, 슬리브 등 모든 포장재를 친환경 제품으로 개선하는 ‘에코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연말연시 다양한 모임이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술 마신 다음날 쓰린 속을 편안하게 달래줄 해장 메뉴로 이번 짬뽕순두부 도시락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 특성에 맞게 즐기기 좋은 메뉴를 개발하는 등 TPO 마케팅을 강화해나갈 예정”이고 말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