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배송조회 특가닷컴 카카오톡으로 편리하게
택배배송조회 특가닷컴 카카오톡으로 편리하게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2.1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최근, 현대인들이 많이 선택하고 있는 온라인상 전자상거래 쇼핑몰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 또한 불편함을 가지고 있다 택배를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다 보니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떠오르고 있는 폐쇄몰 (복지몰) 로 운영되는 특가닷컴은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빠르면서도 볼 수 있는 물건이 많기 때문이다. 

 

이는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생활, 가전, 식품부터 여행사패키지, 상조, 렌트 카, 건강식품 등 세상모든 상품을 365일 특가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회원제 쇼핑몰이다

 

폐쇄 몰 (복지 몰)로 운영되는 특가닷컴은 그뿐만 아니라 공급자와 소비자가 직접 거래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유통비용이나 광고지출, 판매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365일 특가로 제공되는 8만가지 이상의 상품을 체크해 볼 수 있다. 이 제품들이 실시간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도 있다.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라도 우리상품이 배송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택배배송조회 프로그램을 탑재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실시간으로 카카오톡 채널 봇을 활용한 조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가닷컴 택배배송 조회서비스를 통하여 택배상품이 분실되거나 번거롭게 조회하는 소비자 분이 줄어들고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뿐만 아니라 연금매장이나 삼성, 현대, sk등 대기업이나 그 특수직종에 속한 사람들만 이용할 수 있다는 의미로 폐쇄된 공간 혹은 제한된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처럼 공무원을 대상으로 한 연금매장, 대기업의 선택적 복지시스템을 운영, 임직원만 이용하 게 하는 폐쇄 된 매장을 복지몰이나 폐쇄 몰 이라 하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규모가 큰 회사에서는 직원들에게 정해진 월급 외에 직원의 재교육, 사기 진작 등을 목적으로 다양한 복리후생비를 지급하는 방법이다.

 

또한 그 복리후생비를 현금으로 주지 않고 회사에서 정한 금액만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주고,그 포인트로 회사에서 선택 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한다.

 

특가닷컴에서 운영하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하여 택배배송조회서비스를 무료로 편하게 언제 어디서든 카카오톡을 통해서 조회할 수 있다.

 

무료이지만 정확하고 빠르다는 것이 큰 장점이며 운송장번호만 입력하면 택배배송 담당자 연락처까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에게 편리함을 높여주고 있다. 유통 계에서는 더할 나위 없는 빠르고 합리적인 시스템의 매력을 보여주는 내용이다.

 

특가닷컴의 경우에는 생산과 도매의 과정을 총판 MD과 직접 관리하고 특가닷컴 입 점 이후에 바로 소비자에게 넘어가는 방식으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차별화된 저렴한 특가 가격이 장점이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