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0 (금)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 오전 11시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 오전 11시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2.1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3일 오전 11시 토스가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1년을 기다린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 다양한 브랜드시계가 한 곳에! 단 24시간, 최대 70% 특가찬스를 놓치지마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참여 조건은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 검색 후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세요!"이다.

 

첫번째 문제는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에는 다양한 시계 브랜드가 함께 하는데요. 엠포리오아르마니, □□□□, DKNY와 파슬. 디젤 등을 최대 70% 특가찬스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토리버치' 이다.

 

두번째 문제는 "12월 13일 브랜드올데이 기간동안 토리버치의 한국 단독런칭 상품인 TBW☆☆☆☆ 미니레바 레더워치를 ○○% 할인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4072' 이다.

 

세번째 문제는 "워치스테이션에서 준비한 특별한 혜택! 브랜드올데이 기간동안 스토어찜 등록시 ○,○○○원 소식받기 등록시 ☆,☆☆☆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은 무엇일까요 ? (정답은 숫자로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5000' 이다.

 

네번째 문제는 "워치스테이션이 보유한 브랜드는 토리버치, DKNY, 파슬, 디젤과 엠포리오 아르마니가 있습니다. 특히 아르마니는 □□가 남성 엠베서더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은 누구일까요?" 이다.

 

정답은 '헨리' 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12월 13일 브랜드올데이 기간동안 DKNY의 베스트셀러인 실버&로즈골드 메탈 워치 NY☆☆☆☆을 ○○% 할인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은 얼마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2222'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