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10 (목)
시몬스 침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팝업 스토어 오픈
시몬스 침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팝업 스토어 오픈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2.1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침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시몬스 침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시몬스 침대는 고객의 뜨거운 관심과 문의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특별전을 마련했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루실(Lucile)’을 비롯, 국민 혼수 침대로 알려진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윌리엄(William)’과 ‘헨리(Henry)’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 뷰티레스트 블랙을 포함한 시몬스 침대의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여유로운 제품 체험과 함께 시몬스만의 전문 수면 컨설턴트인 슬립마스터의 일대일 수면 큐레이팅 서비스가 제공된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을 통해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완벽히 구현한다. 또한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의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독보적인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배치해 눕는 순간의 첫 안락함을 형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은 시몬스만의 섬세한 지지력과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형성한다.

 

시몬스 침대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대별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시몬스 침대는 2020년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 전 제품 구입 시 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이번 할인 품목에는 매트리스 및 프레임뿐만 아니라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룸세트 등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완성해줄 다양한 아이템도 포함된다. 이와 더불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총 구매 금액에 추가 5% 혜택이 더해져 총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월 31일까지 배송 및 설치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5%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www.simmons.co.kr)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