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40 (금)
본격연예 한밤, 남극에서 온 가장 귀여운 생명체, ‘펭수’를 만나다
본격연예 한밤, 남극에서 온 가장 귀여운 생명체, ‘펭수’를 만나다
  • 최선은
  • 승인 2019.12.1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본격연예 한밤’
사진= SBS ‘본격연예 한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연일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며 아이돌 부럽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릭터 펭수가 17일,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한다.

 

하정우, 박보영, 박정민 등 수많은 스타도 펭수 매력에 빠져 개인방송, 공식 석상 등 다양한 장소에서 그를 언급하며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연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모두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인기 캐릭터 펭수를 한밤이 만났다.

 

인터뷰를 시작하기 전 한밤의 큐레이터가 마이크 착용으로 곤란을 겪자 펭수는 다른 제작진을 향해 도와달라며 한밤 큐레이터를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SBS 안되겠네!’라며 장난을 치고, 제작진 부탁으로 직접 슬레이트를 치다 실수로 마이크를 떨어뜨린 뒤 장난스럽게 노래를 부르는 등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한다.

 

기쁜 소감을 노래로 표현해달라는 요청에 펭수는 귀여운 율동과 함께 발랄하게 노래를 불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요즘 본인이 핫한 사실을 알고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하는 등 솔직한 매력을 잔뜩 뽐낸 펭수. 인기비결 3가지를 묻는 말에 펭수는 본인과 팬을 언급했다고 한다. 이어 한밤 큐레이터를 웃게 만든 세 번째 대답이 있었다고 하는데 과연 무엇이었을까?

 

대중들이 펭수의 솔직한 모습을 통해 통쾌함을 느낀다는 말에 펭수는 시청자들을 향해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살면 된다’는 메시지를 남김과 동시에 사랑이 가득 담긴 애교를 보여주었다고 한다.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못하는 게 없는 끼 많은 펭귄, 펭수. 한밤 카메라 앞에서 직접 비트박스를 선보인 펭수는 이어 다양한 표정 연기를 보여주며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일명 ‘펭수짤’을 갱신했다고 한다.

 

펭수와 유쾌한 인터뷰 현장 및 한밤이 포착한 새로운 ‘펭수짤’은 오늘(17일) 밤 8시 55분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