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2:00 (목)
현대카드 스타벅스, 오후 2시 ~ 6시 문제와 정답 실시간 공개
현대카드 스타벅스, 오후 2시 ~ 6시 문제와 정답 실시간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2.1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퀴즈 캡처
사진= 오퀴즈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18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이벤트에 '현대카드 스타벅스'가 퀴즈로 등장했다.

 

OK캐쉬백 오늘의 오퀴즈 '현대카드 스타벅스' 퀴즈는 1인 1회 적립 가능하며 오후 2시~ 오후 6시 59분까지 가능하다.

 

선착순 내에 정답 작성시 50p가 적립되며 이후 참여시에는 10p가 적립된다. 10p는 매 회 적립이 가능하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현대카드 스타벅스'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1. 현대카드 스타벅스 오후 2시 문제는 "○에 숫자를 더하시오. 현대카드에서는 ○용 고객 대상 ○○○○스타벅스 슬래너 제공되는 ○벤트를 진행중이다."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퀴즈 오후 2시 문제 정답은 '8' 이다.

 

2. 현대카드 스타벅스 오후 3시 문제는 "혜택 조건 안내 사항 중 ○을 더하시오 1)기간 내 대상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2) 대상 카드로 후불교통카드 ○만원 이상 결제"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퀴즈 오후 3시 문제 정답은 '2' 이다.

 

3. 현대카드 스타벅스 오후 4시 문제는 "혜택 조건 안내 사항 중 ○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1) 삼성페이에 대상 카드 등록 후 ○○○이상 결제 2) 네이버페이에 대상카드 등록 후 ○○○이상 결제 3) 카카오페이에 대상 카드 등록 후 ○○○이상 결제 (숫자와 한글을 조합)"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퀴즈 오후 4시 문제 정답은 '1만원' 이다.

 

4. 현대카드 스타벅스 오후 5시 문제는 "○을 조합하시오. 이벤트 대상은 ○대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웹 및 앱을 통해 대○카드를 ○유 + 이벤트 시작일 기준 직○ 1년간 모든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 (본인_가족카드포함)"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퀴즈 오후 5시 문제 정답은 '현상보전' 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