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30 (금)
(주)마이베네핏 AI 헬스케어 '버추얼메이트' 'LH 하우징 플랫폼 페스타 '에 전시
(주)마이베네핏 AI 헬스케어 '버추얼메이트' 'LH 하우징 플랫폼 페스타 '에 전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2.1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오는 18일(수)부터 20(금)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LH 하우징 플랫폼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LH 창립 10주년을 맞아 공공주택의 지난 길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새롭게 맞이하는 100년에 대한 LH 공공주택의 철학과 비전을 국민과 함께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LH는 든든한 국민생활파트너 LH 라는 회사의 새 비전을 선포하고 주거복지, 도시조성, 주택건설, 균형발전, 도시재생, 해외사업 총 6개 부문에 대한 사업비전을 수립하고, 실행력 있는 사업 모델을 발굴하고 있다.

 

한편 마이베네핏의 버추얼메이트는 '한.아세안 스마트시티페어'에서 큰 활약을 한데 이어 'LH 하우징플랫폼 페스타' 에서도 체형 자세 측정결과에 따른 맞춤 운동 프로그램을 무료로 상담받고 체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추얼메이트는 측정에 따른 1:1 맞춤 운동 관리와 재미있는 그룹 운동 솔루션, 데이터 기반 정교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Bit Data) 등 4차 산업혁명의 주요 기술이 융합된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이다. 

 

피트니스 시장의 ‘잇 아이템’으로 소문난 버추얼메이트는 소방관 체력관리, 스마트홈, 스마트 시티까지 시장을 확장하고 2020년에는 시니어와 학생 건강관리 컨텐츠를 출시 예정이다.  

 

1800개 컨텐츠 기반 데일리워크아웃, 프라이빗트레이닝, 미션워크아웃, 챌린지, 셀프트레이닝 등 사용자 니즈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버추얼메이트는 가장 앞서가는 AI 피트니스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있다. 마이베네핏은 한양대학교와 4차산업혁명의 핵심 AI 헬스케어 IC-PBL 프로그램 개설하고 초연결·초융합·초지능 시대에 맞는 인재 4.0을 양성을 선언했다.  

 

마이베네핏 관계자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보이지 않는 것, 남이 볼 수 없는 것을 보는 스마트 홈시장의 first mover이다. LH공사와 함께 이번 박람회를 통해 AI 헬스케어, 미래의 건강관리가 사람들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지 알리겠다”고 말했다.

 

문의 : 버추얼메이트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awgsns)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