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50 (수)
강소라, 안재홍과 함께하는 TV동물농장 연말특집 길위의 생명
강소라, 안재홍과 함께하는 TV동물농장 연말특집 길위의 생명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1.0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 동물농장
사진= tv 동물농장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2019년에도 위기에서 극적으로 구조된, 혹은 어느날 갑자기 버려진 동물들의 안타까운 사연이 TV동물농장을 통해 소개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하지만, 슬픔 뒤에는 기쁨이, 절망 뒤에는 행복이 오기도 하듯, 절망 끝에서 기적을 붙잡은 녀석들도 있다.

이들의 기적, 그리고 희망의 순간을 함께 하기 위해 두 명품 배우, 강소라, 안재홍이 동물농장을 찾았다.

두 배우가 전하는 첫 번째 이야기의 주인공은 지난 가을, 아파트 주차장에 유기되며 충격을 안겨주었던 베를링턴 테리어 순이.

안타깝게도 몸 곳곳에 종양이 발견돼 큰 수술을 받아야만 했었는데… 그러나, 방송 이후 180도 달라진 견생을 살게 된 순이!

암에 걸려 더 이상 함께 하지 못한다는 사연이 적힌 편지와 함께 공원 산책로 화장실에 버려졌던 흰둥이 역시 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아프게 했었는데,

녀석의 사연을 듣고 다급히 동물농장의 문을 두드려 흰둥이를 새 가족으로 맞이한 스타도 있다.

마지막으로 창녕의 한 풀숲에 유기됐던 10마리의 품종묘들.

여러 친구들이 새로운 가족을 만나 떠났지만, 피치 못할 사정으로 아직도 보호소를 떠나지 못한 녀석들도 있다.

이 녀석들더 자신들을 보듬어줄 사랑의 기적을 만날 수 있을까

강소라, 안재홍 두 배우가 전하는 가슴 뜨거운 감동 기적 스토리는 TV동물농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