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00 (금)
황비 반영구, 페이스·바디 화이트닝 한 번에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 소개
황비 반영구, 페이스·바디 화이트닝 한 번에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 소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20.01.0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황비 반영구 제공
사진 = 황비 반영구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황비 반영구(원장 정민정)가 페이스와 바디를 동시에 화이트닝 할 수 있는 테라피 프로그램을 7일 소개했다.

무더운 여름철에만 피부가 검게 타는 것이 아니다. 즉 계절에 상관없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외선 차단제를 잊지 말아야 한다.

이미 햇빛에 검게 물든 피부는 시간이 지나 피부 스스로 회복이 되면서 돌아오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화이트닝을 통해서 검게 물든 피부를 어느 정도 다시 되돌려볼 수도 있다.

화이트닝 기계인 SUNLIGHT MASTER 633은 독일 정품으로 633mm의 파장 램프를 이용해 태닝을 유도해보는 에스테틱 장비다.

이 기계에서 조사되는 파장을 통해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합성 촉진으로 피부 톤 개선, 탄력 강화를 기대 해볼 수도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칙칙한 피부톤, 노화된 피부, 여드름이나 문제성 피부 등 바디 전체를 관리해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SUNLIGHT MASTER 633 장비와 함께 해당 업체에서 사용하는 장비로는 총 4가지의 파장으로 케어를 해볼 수 있다.

파장의 색상마다 기대해볼 수 있는 효과가 다른데, 레드라이트는 피부세포재생, 혈액순환촉진, 상처재생, 통증완화, 유효성분의 활성화를, 블루라이트는 여드름균 파괴, 피지선 억제 , 상처 감염 예방, 피부 트러블 진정 등을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그린라이트는 심신안정, 예민피부개선, 진정을, 옐로우라이트는 홍조, 홍반, 붉음증 완화를 기대 해볼 수도 있는 ‘오메가 라이트’를 함께 사용해 페이스와 바디를 한 번에 관리해볼 수 있다.

특히 오메가 라이트와 화이트닝 기계 SUNLIGHT MASTER 633은 관리를 받는 동안 통증이나 열감 등이 적고, 페이스와 바디 화이트닝을 동시에 해볼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일상 속 관리 받는 시간을 단축시켜 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정민정 원장은 “ 화이트닝 관리를 받은 직후에 화이트닝 마스크 시트와 앰플을 사용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마무리로 보습크림과 화이트닝 크림을 발라 노화와 피로에 지친 피부를 힐링 시켜주는 것이 당사 화이트닝 프로그램의 핵심” 이라고 말했다.

이어 “ 새로운 반영구 기법과 함께 페이스와 바디를 관리하는 시간은 단축시키고 시너지가 좋은 관리 프로그램을 구축하는데 열정을 쏟고 있다” 고 덧붙였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