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20 (금)
아산맛집 ‘아산짚불장어’, 왕대물 무태장어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
아산맛집 ‘아산짚불장어’, 왕대물 무태장어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1.1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최근 많은 사람이 찾고 있는 맛집으로 아산짚불 왕대물 무태장어가 떠오르고 있다. 이는 수많은 사람이 선택하고 있는 곳으로 장어에 대한 식감을 크게 느낄 수가 있다. 충남 아산 맛집으로 짚불로 구워내는 무태장어구이 전문점으로 이곳의 노하우는 무태장어이다.

 

아산짚불장어는 동종 업종에서 내놓고 있는 장어와는 퀄리티가 차원이 달라 일반 장어들보다 씨알이 굵다. 그렇기에 식감 또한 쫀득하고 맛이 깊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아산 맛집으로 알려졌다.

 

아산 맛집 아산짚불 왕대물 무태장어집은 살이 단단하기도 하며 무태장어는 2009년까지 천연기념물로 지정됐다 해제됐을 만큼 귀한 식자재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나 두 가지 칼로 살을 최대한 살을 많이 도려 내주고 있기에 더욱더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아울러, 짚불 구이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불맛이 강하여 잡내를 제거할 수가 있고, 기름이 제거되어서 고소함을 더해주는 맛을 느낄 수가 있다. 이와 더불어, 겉이 아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럽고 느끼함이 없어 많은 사람이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있으며 아산 맛집 1순위로 꼽히고 있다.

 

또한, 육즙이 풍부하고 맛은 담백한 무태장어는 양식이 까다롭고 고난도의 기술이 필요한 요리로 물량이 극소수만 나오기에 아직 장어 전문점에서는 쉽게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아산짚불장어에서 취급하는 민물장어의 경우에는 전라도 청정지역 섬진강 인근에 있는 곳에서 직접 받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곰장어나 아나고, 무태장어를 짚불로 구워내는 곳은 극소수이기 때문에 이곳만의 특별한 장어를 맛보기 위해 멀리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다.

 

 

아산짚불장어에서 제공하는 무태장어는 일반 장어에 비해 맛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장어 자체가 기름기가 많지만, 소스와 밑반찬들과 곁들일 수가 있어 보다 담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건강한 밑반찬들이랑 먹게 된다면, 이에 대한 궁합도 잘 맞아 음식에 대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다.

 

장어여도 누구나 다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빛깔부터가 건강하고 달라 보인다는 점에서도 많은 사람이 선택하고 있다. 아이들도 잘 먹고 남녀노소 누구나 다 선택할 수 있는 외식 메뉴로 꼽히며 그 맛에대한 입증을 충분히 거쳤으며, 아산짚불장어에서 제공하는 무태장어는 건강해지는 효능까지 있어 면역력 증진에도 좋다.

 

무태장어의 경우에는 고온의 1,800도 짚불에서 초벌구이를 하므로 더욱더 식감이 좋고 부드럽다고 느껴지며 많은 사람이 선택하고 있을 만큼 맛이 좋다. 양식장 중에서도 전라도의 청정지역에서 진행하고 있어, 믿고 먹을 수가 있으며 무태장어 자체가 두꺼우면서도 큰 형태를 가지고 있어서 즐겁게 식사할 수 있다.

 

지도 크게 보기
2020.1.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아산짚불장어 전화번호 041-545-1923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