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50 (토)
장기렌트 및 신차 구입 시 다이렉트로 선택할 수 있는 렌다 ‘눈길’
장기렌트 및 신차 구입 시 다이렉트로 선택할 수 있는 렌다 ‘눈길’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1.2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신차를 구입하는 과정에서 우리가 고민하고 고려해야 할 점이 한둘이 아니다. 가격대에 대한 형성부터 할부금에 대한 납입, 보험료의 범위까지 고려해야만 하기에 부가적으로 들어가게 되는 지출이 생각보다 크다는 것이 많은 사람의 의견이다. 그렇다 보니 일각에서는 자차가 꼭 필요하지만 이용을 하기에 겁이 난다. 라는 의견을 밝혀주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시점이다.

 

이와 같은 분위기 속에서 신차 구입의 과정에서도 현대의 발달과정과 트렌드를 담아 실용적이면서도 합리적이게 안내를 하는 방안이 있다고 한다. 바로 장기렌트카에 대한 이용이다. 

 

렌트라는 개념에서 차량을 대여하는 과정이 복잡할 것이다. 차량의 선택 과정이나 내가 초이스 할 수 있는 폭이 좁을 것이라는 잘못된 생각을 가지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장기렌트카의 경우 수입차부터 국산차까지 다양하게 초이스를 할 수 있는 기준들이 있으며, 세액공제가 가능한 내용이기에 개인사업자들의 경우에는 세금계산서의 발행으로 부가세 신고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렌터카의 경우에도 하, 호, 허 와 같은 “ㅎ”자 번호판을 달아야 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이전과 다르게 도로에서 쉽게 볼 수 있으며 신차 10대 중 3대로 장기렌트카의 선호도가 높은 편으로 조사됐다.

 

이는 신차 구입시 들어가는 부대비용 (취등록세, 자동차보험, 신차할부금) 등 들어가는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 장기렌트는 월 렌탈료안에 포함이 되어 있어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또한 사업자(법인/개인)는 렌탈료 전액이 비용으로 처리되어 절세효과 볼 수 있어 많은 사업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범위를 보여주고 있기에 많이들 사용하고 따져보는 내용이지만, 어떠한 곳을 통하여 시작할지 고민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실용적인 면모들이 높은 가치를 보여주면서 이를 안내하는 업체들이 무수히 많아졌기 때문이다. 

 

장기렌트카를 이용하고자 선택할 때에 우리가 가장 따져 보아야 하는 점은 가격의 비교이다. 같은 곳이라 할지라도 업체마다 자체적인 프로모션의 할인이 다르기에 공식적인 할인과 비공식의 할인에 따른 가격의 차이를 보여주게 된다. 

 

장기렌트카를 이용하고자 선택할 때에 우리가 가장 따져 보아야 하는 점은 가격의 비교이다. 같은 곳이라 할지라도 제휴를 맺은 업체가 각각 다르므로 가격의 차이를 보여주게 된다. 특히, 장기렌트를 알아보면서 불만 중 1위가 낚시성 정보이다

 

예를들어, 모닝 월 18만 원이라는 글을 보고 들어가 보면 “차량 금액의 선납금 30%”의 조건이 들어가 있는 경우를 보거나 개인정보만 입력하고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요즘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 '렌다'이다. 렌다는 영업 수수료가 따로 없는 사이트 운영을 하고 있기에 흔히들 말하는 뻥튀기의 방식 없이 다이렉트 견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평이 긍정적이다. 

 

사이트로 확인하는 방식이기에 차량의 종류부터 계약 기간, 보험 연령, 보증금과 선납금 등의 옵션 설정을 고객이 직접 할 수 있어 조금 더 효율적이면서 안정적인 견적서를 낼 수 있다는 것도 핵심이다. 

 

‘렌다’의 관계자는 “이전에는 장기렌트 견적을 알아보기 위해 일일이 전화하고 알아보는 과정에서 큰 불편함을 겪는 것을 보며 이 사이트를 만들기 결심했다. 사이트 운영과 함께 렌탈 업체 별로 한번에 쉽고 빠르게 견적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품질과 사이트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렌다'는 2020년(경자년) 시작부터 호평을 받아온 신형 더뉴 그랜저, 아반떼, 쏘나타 등이 있으며, 특판 대상 수입차 추천 차종으로는 벤츠 E300, S350d, BMW (3시리즈, X5, X7),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이보크, 레인지로버, 보그 ), 포르쉐(카이엔, 박스터 GTS) 등이 있다.

 

또한 지역에 제한되지 않고 어디서나 장기렌트카 구매를 희망한다면 최저가 맞춤 견적, 방문 및 계약 출고가 가능하며 '렌다'의 자세한 정보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렌다 URL https://rentdirect.co.kr/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