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30 (금)
스마트학생복,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 2' 학생복 전체 협찬
스마트학생복,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 2' 학생복 전체 협찬
  • 최선은
  • 승인 2020.01.3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타임러브2 포스터
리얼타임러브2 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스마트학생복이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 2’에 학생복을 전체 협찬한다고 밝혔다.

 

‘리얼:타임:러브 2’는 시트콤 형식의 웹드라마로, 진짜 사랑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하는 18세 고등학생들의 성장통을 그린 작품이다. 지난해 8월 시즌 1이 방송됐으며, 높은 인기에 힘입어 시즌 2가 1월 24일(금)에 첫 오픈하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V 라이브, 네이버TV,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스마트학생복은 극중 등장인물들이 착용하는 고등학교의 동복 전체를 지원했다. 네이비 컬러의 동복 자켓과 깔끔한 그레이 계열의 니트 조끼, 베이지 컬러의 교복바지와 단조로움을 피한 체크 무늬의 교복 스커트는 배우들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였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10대 청소년들이 즐겨보는 웹드라마에 협찬을 진행하며 브랜드 타깃층인 청소년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청소년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완성도 높은 교복을 제작해 협찬 등의 마케팅 활동으로 스마트학생복의 특장점을 어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학생복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학생 교복 부문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됐으며, 지난 2018년 학교주관구매 낙찰률 1위를 달성한 바 있는 국내 대표 교복 브랜드다. 최근 2020학년도 신규 브랜드 모델로 남자 아이돌 ‘아스트로’, 여자 아이돌 ‘위키미키’를 새롭게 발탁하며 편하고 예쁜 교복의 이미지를 강조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