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40 (금)
노블체어, 신소재로 쾌적한 게이밍체어 ‘블랙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노블체어, 신소재로 쾌적한 게이밍체어 ‘블랙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2.0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체어
노블체어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세계 최초 천연/나파가죽 등의 다양한 신소재 개발과 인체공학 설계로  50만대 이상 의자 판매고를 올린 게이밍, 오피스체어 브랜드 노블체어(noblechairs)에서 신소재 하이브리드 가죽 게이밍체어인 ‘블랙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월 7일부터 2월 28일까지 게이밍에 최적화된 ‘커세어 ‘HS35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노블체어 ‘블랙에디션’ 3종인 ‘에픽 블랙 에디션’, ‘아이콘 블랙 에디션’, ‘히어로 블랙에디션’ 구입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이들에게 정밀 튜닝된 대형 50mm 오디오 드라이버로 강력한 사운드와 또렷한 보이스, 부드러운 메모리폼, 조절가능한 이어컵으로 PC, 모바일 등에서 장시간 편안하게 게이밍을 즐기는 커세어 프리미엄 헤드셋인 ‘HS35 스테레오’를 증정하는 것.

 

글로벌 프리미엄 게이밍체어 브랜드인 노블체어는 국내 첫 정식 판매 제품인 ‘에픽’ 및 ‘아이콘’ 시리즈의 첫 런칭시 초도물량이 소진되는 등 큰 사랑을 받은 바, 이번 이벤트 또한 노블체어 신제품을 기다려온 마니아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에 출시한 노블체어의 ‘블랙 에디션’은 독일에서 제작한 새로운 가죽소재인 통기성있는 PU 하이브리드 가죽 커버를 사용, 표면에는 초미세 구멍을 만들어 장시간 게임세션에도 게이머의 땀과 공기를 잘 통하게 해 오래 앉아도 쾌적하면서 부드럽다.

 

‘블랙 에디션’은 ‘에픽 블랙에디션’, ‘아이콘 블랙 에디션’, ‘히어로 블랙에디션’ 3종으로 선보이며, 3종 모두 제조과정이 자동차 생산라인과 유사해 스틸 구조를 제작하는 로봇팔을 갖춘 기계만을 사용, 모든 제품이 정확하고 치밀하게 마감된다. 이 공정은 견고한 구조를 보장, 시트 커버 또한 바느질의 품질과 일관성을 지닌 기계 자수를 사용했다.

 

‘블랙 에디션 3종’은 일반 게이밍의자의 조절 레버가 플라스틱인것과는 달리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를 장착, 블랙컬러의 모던함과 매치해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지녔다.

 

또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10cm가량 의자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클래스 4 가스 리프트(Class 4 gas lift)’를 장착, 의자 팔걸이는 4D 모멘트 기술을 채택해 상, 하, 좌우, 앞뒤 대각선 등의 원하는 위치에 팔을 놓도록 전방향 조절 및 락킹매커니즘을 지원, 등받이는 고정하거나 135도까지 각도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체형과 자세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에픽 블랙에디션’은 독일 프로게임팀 마우스포츠(Mouseports/ Mouz) 프로게임팀과 협업해 유러피언 하드웨어 어워드 게이밍 의자부분 3년 연속 수상한 설계를 장착, ‘아이콘 블랙에디션’은  스포츠카에서 영감을 받은 곡선미를 지녔다. ‘히어로 블랙에디션’ 일반 게이밍 체어보다 폭넓은 시트 설계, 새로운 통합 조절식 허리받침대를 지녔으며 노블체어 ‘블랙에디션 3종’은 모두 유럽 DIN EN 1335 certification/미국 BIFMA/영국 BS 5852(Fire Safety Regulation의 3개국에서 안전성, 품질 테스트를 통과했다.

 

‘노블체어 블랙에디션 런칭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노블체어 ‘블랙에디션’ 구입 후 온라인몰의 포토상품평을 작성해 응모하면 되며 한정 수량이므로 사은품이 조기 소진될 수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