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임병택 시흥시장, 신종코로나 25번째 확진자 시흥시 매화동 거주
[전문] 임병택 시흥시장, 신종코로나 25번째 확진자 시흥시 매화동 거주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2.0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병택 시흥시장 페이스북 캡처
임병택 시흥시장 페이스북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국내 25번째 확진자가 시흥시민이라고 임병택 시장이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다.

 

이하 임병택 시흥시장 페이스북 전문이다.

 

<긴급-시장브리핑-확진자 발생,0209일,오전10시>

1. 질병관리본부로부터 조금 전(9일 오전10시), 시흥시민 중 1인이 확진자로 공식 통보되었습니다.

2. 시흥시 매화동에 거주하는 73세 여성분이십니다.

3. 확진자는 분당서울대 병원으로 이미 이송되었고,
확진자와 함께 생활한 아들과 며느리는 경기도 00의료원으로 이송, 격리 되었습니다. (현재, 아들과 며느리는 정밀검사에 들어갔습니다. 아들부부는 중국 광둥성에서 입국 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4. 시흥보건소에 질병관리본부, 경기도 역학조사관팀이 상주하며 시흥시 재난안전대책본부와 상황을 공유하고 대처중입니다.

5. 시민분들께서 가장 걱정하고 계실 <확진자의 이동경로>와 <접촉자>에 대해서는, 질병관리본부 역학조사관의 판단이 가장 중요합니다. 질병관리본부 지침에 따라 공식통보 되는 대로 시민분들께 빠르게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부정확한 정보로 야기될 혼란을 막기 위함임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6. 긴급 방역소독팀이 확진자 자택과 인근 경유지를 방역,소독중입니다. 확진환자 발생 시 대응 매뉴얼에 따라, 더 많은 곳에 더 빠르게 대처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7. 이후,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청 공식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신속히,정확히 말씀드리겠습니다.

8. 시흥시는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중심으로 상황 대처와 지역사회 전파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여러분의 많은 이해와 협조를 구합니다.

2020. 02. 09. 일. 오전 10시
시흥시장 임병택 올림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