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30 (목)
'MBC 스페셜' 특집 VR 다큐 ‘너를 만났다’ 2월 1주 비드라마 화제성 2위! 제작 비하인드 공개한다
'MBC 스페셜' 특집 VR 다큐 ‘너를 만났다’ 2월 1주 비드라마 화제성 2위! 제작 비하인드 공개한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2.1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MBC
사진제공 = MBC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VR 기술을 통해 죽은 딸을 다시 만난 어머니의 이야기 ‘MBC 스페셜-너를 만났다’가 2월 1주차 비드라마 화제성 통합 2위를 차지했다.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지난주 목요일(2월 6일) 방송된 ‘MBC 스페셜-너를 만났다’는 2월 1주 비드라마 부문에서 2위에 올랐다.

 

‘MBC 스페셜-너를 만났다’는 예고 영상이 온라인에서 약 90만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일찍이 입소문을 탔다. 방송 후에는 VR 기술력과 휴먼 다큐멘터리의 참신한 결합,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끌어내며 ‘MBC 스페셜’ 자체 최고 화제성을 경신했다. 현재 MBCdomentary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방송 클립들은 총 조회수가 1000만을 넘어섰다.

 

‘MBC 스페셜-너를 만났다’의 활약에 더해 예능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복면가왕’ 역시 이주 비드라마 부문에서 나란히 화제성 상위권에 오르며 MBC는 2월 1주 비드라마 부문 방송사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MBC 스페셜-너를 만났다’는 오는 3월 12일(목) 밤 10시 5분 본방송에서 미처 다 풀지 못한 제작과정 뒷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