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사전 예약 판매 인기!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사전 예약 판매 인기!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2.13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파리바게뜨가 2020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보인 초콜릿과 케이크 제품들의 판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가 출시한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의 사전예약 집계 결과에 따르면, 망디앙 등 프랑스 전통 고급 디저트를 포함한 프리미엄 초콜릿 제품들이 상위를 차지했다. 대표 제품은 △달콤한 초콜릿 위에 고소한 견과류와 상큼한 건과일을 얹은 프랑스 전통 디저트 ‘망디앙(Mendiant) 초콜릿 세트’ △한알 한알 정성을 담은 초콜릿에 여러가지 색상을 적용해 눈길을 사로잡는 ‘로맨틱 기프트’ 등이다.

 

이번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제품은 프리미엄 벨기에산(産) 초콜릿 원료를 활용해 한층 더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창작집단인 ‘하우스오브콜렉션스(HOUSE of COLLECTIONS)’와 협업을 통해 화사하고 아기자기한 포장으로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맛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돋보이는 케이크 제품도 인기를 끌었다. △달콤한 생크림에 상큼한 딸기잼과 생딸기를 조화시킨 ‘핑크빛 러브케이크’ △ 생크림 케이크 위에 사랑스러운 꽃마차를 얹은 ‘꽃마차 케이크’ △하트 모양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드는 ‘러블리 하트케이크’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얼마 남지 않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아직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해피포인트앱을 설치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동안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종을 제공한다. △1만 2천원 이상 초콜릿 제품 구매 시 3천원 혜택 △2만 이상 케이크 구매 시 5천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4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를 통한 결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종 구매 금액이 1만원 이상일 경우 10% 혜택 △2만원 이상이면 20% 혜택을 제공한다. 통신사 할인 및 해피포인트 적립도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다. 단,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는 적용 불가능하며, 기간 내 1회 최대 1만원까지 혜택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마치 손편지를 보내는 것처럼 감각적인 타이포 디자인을 입힌 밸런타인데이 선물 제품의 사전예약 판매량이 전년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제품을 간편하고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