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50 (수)
리틀스마트,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리틀스마트,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8.14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틀스마트,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사진=스마트에프앤디)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스마트에프앤디의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대표 윤경석)가 유치원 및 학부모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www.little-smart.com)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리틀스마트 공식 홈페이지는 ‘아이가 입으니까 옷은 위대해야 한다. Little is Big’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새단장했으며 리틀스마트 유치원복의 특장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를 구성했다. 특히 실구매자인 유치원 관계자 및 학부모들이 리틀스마트 제품에 대해 보다 쉽고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품질, 기능, 화보 등으로 페이지로 구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변화다. 유치원복 디자인도 초코, 밀크, 소다 등으로 나뉘었던 기존의 유치원복 라인을 개편,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정복인 ‘클래식 라인’과 편안함과 안정성을 강조한 체육복 ‘스포티 라인’으로 구성이 변경됐다.

또한 리틀스마트는 브랜드와 유치원 관계자, 학부모와의 소통을 더욱 활성화시키고자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 공식 홈페이지와 연계해 접근성을 대폭 강화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리틀스마트의 유치원복이 스마트학생복 생산 노하우를 적용돼 우수한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음을 부각시켰다.

리틀스마트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타깃들에게 프리미엄 유치원복에 대한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주된 목표로 누구나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유치원 관계자 및 학부모 등 모두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틀스마트는 스마트학생복이 만든 프리미엄 원복으로 국내 원복 최초 전복종 Q마크를 획득했으며 KC 마크 인증, 전제품 100% 국내 생산으로 안전성 높은 원복을 생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아이들의 체형을 연구한 ‘3D 입체라인’을 도입해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였으며 한여름 무더위에 아이들을 지켜줄 수 있도록 원복에 특수 원단 ATB-UV+를 적용시켰다. 이외에도 휴대폰으로 아이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미아방지 태그, 옷을 입으며 아이들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스스로단추 등 아이들의 안전과 교육을 모두 고려한 고품질의 원복을 제공한다.

jinuk@specialtimes.co.kr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