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30 (토)
'방법' 성동일-조민수, 정지소 잡기 위한 악의 추격전! 극한 스릴 예고!
'방법' 성동일-조민수, 정지소 잡기 위한 악의 추격전! 극한 스릴 예고!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2.1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tvN  ‘방법’
사진 제공- tvN ‘방법’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tvN ‘방법’ 정지소를 잡기 위해 성동일-조민수가 본격적인 악의 추격을 시작한다.

 

tvN 월화드라마 ‘방법’(연출 김용완/극본 연상호/제작 레진 스튜디오/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은 한자 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방법’ 측은 17일(월) 성동일(진종현 역)-조민수(진경 역)의 은밀한 회동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성동일의 심각한 표정과 조민수의 야릇한 미소가 대조를 이뤄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앞서 방송된 ‘방법’ 2회에서는 진종현(성동일 분)의 영적 조력자이자 강력한 신기를 가진 무당 진경(조민수 분)이 저주의 힘을 가진 백소진(정지소 분)의 존재를 알아차리며 시청자들에게 뼛속까지 스며드는 압도적 공포를 선사했다. 특히 “얼굴, 한자 이름 그리고 물건을 가지고 살을 내리는 놈이구먼. 재미있는 신이 붙은 놈이야”라고 정지소가 저주의 살을 내리는 방법까지 단번에 간파, 정지소를 잡기 위한 핏빛 반격을 예고하며 흥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 속 성동일-조민수의 심상치 않은 회동 현장은 이전보다 더욱 강렬한 아우라로 서늘한 공포를 자아낸다. 불안감을 감추지 못하는 성동일과 달리 의미심장하게 미소 짓는 조민수의 모습은 범상치 않은 단서의 등장을 암시하며 긴박한 전개를 예고한다. 하지만 두 사람은 아직까지 정지소의 얼굴을 모르는 상황. 이에 자신들의 가장 강력한 적군이자 필시 없애야만 하는 정지소를 어떻게 추격할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에 맞서 엄지원-정지소는 ‘악귀’ 성동일을 파멸시킬 운명공동체를 본격화한다. 앞서 엄지원은 정지소의 저주를 믿지 못했지만 자신이 ‘방법(謗法)’을 사주한 최병모(김주환 분)가 사지가 뒤틀려 사망하고, 저주의 살을 내리는 정지소의 모습을 직접 목격하며 큰 충격에 빠졌다. 더욱이 앞서 공개된 3회 예고편에서 엄지원이 “최대한 빨리 진종현의 사진과 한자 이름, 물건을 구할 거야”라며 공조의 뜻을 전하는 모습이 공개,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폭등시켰다.

 

tvN ‘방법’ 제작진은 “정지소를 잡기 위해 성동일-조민수가 의미심장한 단서를 근거로 악의 추격을 본격적으로 펼친다”며 “더 위험하고 더 흥미진진할 수밖에 없다. ‘운명공동체’ 엄지원-정지소와 ‘악의 끝’ 성동일-조민수의 쫓고 쫓기는 악의 사투와 더 날카롭게 파고드는 섬뜩한 공포가 심장 쫄깃한 전개 속에 압도적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방법’은 3회는 오늘(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