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00 (수)
세이브존, ‘반값 데이’ 행사 진행
세이브존, ‘반값 데이’ 행사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2.1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브존
세이브존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고품격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대표 김현동)이 오는 24일까지 하나 사면 하나 더 주는 ‘반값 데이’ 행사를 전지점에서 진행한다.

 

서울 노원점은 새봄 맞이 여성 의류 반값 데이를 마련했다. 대표 브랜드로는 블루페페, 게스, 고세, 미센스 등이 있다. 특히, 미센스는 봄 신상품 전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고세는 트렌치코트를 7만9000원에 선보인다.

 

경기 성남점은 봄 상품 반값 데이를 열고 인기 숙녀브랜드를 할인한다. 또한 크로컬다일레이디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 세루치와 쏘앤은 20만원 이상 구매시 고급 스카프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경기 화정점은 분야별 대표 브랜드 초대박 할인전을 개최한다. 디즈니골프는 세이브존 화정점 단독으로 전품목 최대 9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스프리스의 운동화, 탑텐키즈의 원피스, 에드윈 티셔츠, 게스 청바지 등을 1+1에 만나볼 수 있다.

 

경기 광명점은 골프 의류 반값 데이를 연다. 이동수 골프와 엠바골프의 티셔츠, 바지, 바람막이 등을 1+1에 판매한다..

 

부천 상동점은 스포츠 브랜드 반값 데이를 통해 1+1행사 진행과 더불어 사은품을 증정한다. 네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버프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을 증정한다. 프로스펙스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르까프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을 증정한다.

 

이번 ‘반값 데이’ 행사는 세이브존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지점별 자세한 할인 및 혜택 관련 정보는 세이브존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